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불후의 명곡 god, 이예준 "꼭 다시 서고 싶은 무대, 기회 온다면 최선 다할 것"

공유
0

불후의 명곡 god, 이예준 "꼭 다시 서고 싶은 무대, 기회 온다면 최선 다할 것"

사진=이예준 sns
사진=이예준 sns
이예준이 KBS2 '불후의 명곡(이하 '불후')' god 편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이예준은 지난 12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god 편 본방 사수 인증샷을 공개하며 "불후 god편 본방사수 중임돠, 다들 즐거우셨나요?"라며 "꼭 다시 서고 싶은 '불후' 무대, 솔로 무대 기회가 온다면 또 최선을 다 해보겠습니다"라고 소감과 함께 TV 앞에서 '불후의 명곡'을 시청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이예준은 '불후의 명곡' god 편에서 손승연과 여자 god 중 윤계상 역으로 함께 무대에 올라 2000년 발표한 god의 '촛불하나'를 불러 현장을 함께한 방청객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받았으며 431점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오늘 방송에는 신용재, 황치열, 틴탑, 김필, 여자친구 등이 출연했다.

한편 이예준은 지난 4일 정오 '엄마' 라는 단어가 가지는 의미와 고마움을 노래로 표현한 '뷰티풀 레이디(Beautiful Lady)' 를 발표했다. '뷰티풀 레이디(Beautiful Lady)' 뮤직비디오가 100만뷰를 넘기는 등 SNS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힐링 발라더'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박효진 기자 phjp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