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방시팝' 유재환, 일일여친도 애인…세레나데 부르며 박은지에 지극 정성 애정 공세 펼쳐

공유
0

'방시팝' 유재환, 일일여친도 애인…세레나데 부르며 박은지에 지극 정성 애정 공세 펼쳐

가수겸 방송인 유재환이 tvN '방송국 시간을 팝니다'(방시팝)의 '일일남친' 코너에 출연해 박은지에게 애정 공세를 펼쳤다/ 사진=tvN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가수겸 방송인 유재환이 tvN '방송국 시간을 팝니다'(방시팝)의 '일일남친' 코너에 출연해 박은지에게 애정 공세를 펼쳤다/ 사진=tvN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유재환이 '방송국 시간을 팝니다'에서 박은지와 일일 애인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일 밤 tvN '방송국 시간을 팝니다'(이하 '방시팝')에서 유재환(UL 유엘)은 자신이 직접 기획한 콘텐츠 '일일남친'코너에서 박은지(23)와 함께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았다.
이날 유재환은 박은지가 이상형이라며 엄청나게 들뜬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는 일일 여자친구도 애인이라며 박은지에게 애정을 한껏 과시했다.

또한 유재환은 박은지와 함께 거리를 걷다가 다리 아프겠다면서 실내로 들어가자며 노래방으로 인도했다.

노래방에 자리 잡은 유재환은 성대결절임에도 불구하고 세레나데를 정성껏 불러 박은지를 무한 감동시켰다.

박은지(23)는 이날 유재환의 배려심에 감동해 '일일남친'으로 유재환을 최종 선택했다.

청순한 외모의 박은지는 지난 2011년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4'에 출연한 적이 있다.

한편 tvN '방송국 시간을 팝니다'(연출 최성윤)는 장동민, 유세윤, 이상민, 유재환 진행으로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