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장우, '정글의 법칙' 파나마 출연…망망대해 카리브에서 극한 생존기 펼쳐

공유
0

이장우, '정글의 법칙' 파나마 출연…망망대해 카리브에서 극한 생존기 펼쳐

8일밤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파나마편에 배우 이장우가 출연해 대활약을 펼친다./사진=SBS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8일밤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파나마편에 배우 이장우가 출연해 대활약을 펼친다./사진=SBS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이장우가 SBS '정글의 법칙' 파나마에 출연한다.

소속사 메이드엠 엔터테인먼트는 8일 "이날 밤 방송 예정인 SBS ‘정글의 법칙’ 파나마 편에 이장우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장우는 KBS2 '뮤직뱅크'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에 출연한 이후 3년 만에 예능에 출연했다.

특히 6㎏의 몸무게를 감량할 만큼 4주간 오지에서 열정적인 모습으로 생존기 촬영에 임해 주변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야생에서의 생존기를 다루는 힘든 촬영에도 불구, 이장우는 동료 출연진과 협동심을 보이며 생존을 위해 한 치의 물러섬도 없이 대활약을 보여주었다.

이번 정글의 법칙에서는 정글 추노 오지호, 반전 성격에 호기심 미남 홍종현, 홍일점 손은서 등이 출연해 에메랄드빛 카리브 해에서 펼쳐지는 그들만의 극본 없는 리얼 생존 드라마를 펼친다.

자연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인 SBS ‘정글의 법칙’ 파나마(연출 김진호·박중원·이세영)는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