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를 돌아 봐' 쯔위, "새해 떡국 처음 먹어봐. 하오츠(맛있다)"

공유
0

'나를 돌아 봐' 쯔위, "새해 떡국 처음 먹어봐. 하오츠(맛있다)"

그룹 트와이스의 쯔위와 GOT7의 잭슨이 8일밤 방송된 KBS2 '나를 돌아봐'에 출연해 이경규의 집에서 새해 떡국을 먹고 있다./사진=KBS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트와이스의 쯔위와 GOT7의 잭슨이 8일밤 방송된 KBS2 '나를 돌아봐'에 출연해 이경규의 집에서 새해 떡국을 먹고 있다./사진=K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쯔위가 잭슨과 이경규의 집에서 새해맞이 떡국을 먹었다.

8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 꾸민 '외국인 아이돌과 맞이한 새해 첫날 '특집 코너에 트와이스의 쯔위는 GOT7의 잭슨(23)과 함께 출연해 이경규의 집에서 새해 맞이 떡국을 대접받았다.
이날 이경규는 새해를 맞아 외국인 아이돌 잭슨(23)과 쯔위를 집으로 초대해 떡국을 먹였다. 잭슨은 처음 먹어보는 떡국 맛에 반했다며 "이거 미역국과 비슷하냐"고 물어 이경규는 떡이라고 가르쳐주었다.

이어 이경규가 쯔위에게 입맛에 맞느냐고 하자 "맛있다"고 답했다. 이경규는 한국에서는 새해에 떡국을 먹는 풍습이 있다고 알려주었다.

이날 쯔위와 잭슨은 조영남에게 큰절을 올렸다.

KBS2 '나를 돌아봐'(CP 김호상, PD 정희섭, 윤고운, 김성민, 심재현, 이재현)는 내가 했던 행동을 똑같이 겪어보며 타인의 마음을 헤아려 보고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자는 취지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