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 솔지 언니 생일 축하해요…"언니 짐 나눠드는 듬직한 동생이 될게요"

공유
0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 솔지 언니 생일 축하해요…"언니 짐 나눠드는 듬직한 동생이 될게요"

5인조 걸그룹 EXID의 하니(왼쪽)가 10일 그룹의 맏 언니 솔지(오른쪽)의 생일을 맞아 자신의 SNS에 생일 축하글을 남겼다./사진=하니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5인조 걸그룹 EXID의 하니(왼쪽)가 10일 그룹의 맏 언니 솔지(오른쪽)의 생일을 맞아 자신의 SNS에 생일 축하글을 남겼다./사진=하니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5인조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가 10일 생일을 맞아 멤버들과 팬들에게 축하인사를 받았다.

EXID의 멤버 하니는 10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과 함께 솔지에게 생일을 축하한다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날 하니는 "우리의 맏언니 솔지언니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해가 지날수록 새삼 언니가 더 대단하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언니가 꿋꿋하게 이겨낸 시간들, 상처들. 언니 참 고생많았어요. 언니의 짐도 나눠들 수 있도록 듬직한 동생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많이 미안하고 또 많이 고마워요 언니"라고 축하 인사를 보냈다.

그룹 EXID의 솔지가 10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멤버들에게 감사의 글을 SNS에 올렸다./사진=솔지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EXID의 솔지가 10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멤버들에게 감사의 글을 SNS에 올렸다./사진=솔지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솔지는 팬들과 멤버들의 생일 축하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영상과 함께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너무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더 열심히 해서 꼭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뵐게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열심히 살게요"라고 감사인사를 올렸다.

한편 누리꾼들은 "생일 축하해요. 좋은 것만 보고 좋은 말만 듣는 하루길 !!", "솔지언니 생일이라니 축하해요. 솔지언니 파이팅", " 항상 응원하고 있을게요. 두 분 우정 보기 좋아요"등의 축하 인사를 남겼다.

EXID는 5인조 걸그룹으로 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이 멤버다.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홀라(HOLLA)'로 데뷔했으며 '2015년 제7회 멜론뮤직어워드 MBC뮤직 스타상', '2015년 제4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발견상 핫트렌드부문'을 수상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