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집 꿀단지' 58회 예고, 미달(유혜리)이 오봄(송지은) 키운 값 요구하자 국희(최명길)는 마지못해 응하고 오봄은 크게 실망

공유
0

'우리집 꿀단지' 58회 예고, 미달(유혜리)이 오봄(송지은) 키운 값 요구하자 국희(최명길)는 마지못해 응하고 오봄은 크게 실망

20일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58회에서 오봄(송지은)은 키워 준 값을 요구하는 미달(유혜리)과 돈을 주겠다는 친엄마 국희(최명길) 모두에게 실망한다./사진=KBS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58회에서 오봄(송지은)은 키워 준 값을 요구하는 미달(유혜리)과 돈을 주겠다는 친엄마 국희(최명길) 모두에게 실망한다./사진=KBS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KBS 저녁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58회에서는 미달(유혜리 분)은 국희(최명길 분)에게 오봄(송지은)을 내줄테니 돈을 달라고 뻔뻔하게 요구하고, 국희는 고민 끝에 이에 응한다.

57회에서 미달은 "아니 집까지 가서 딸 얼굴 보여줬으면 보답을 해야 할 것 아니야. 난 뭐 공짜로 키워줬는 줄 알아"라고 혼잣말을 하며 국희의 사무실을 찾아간다.
사무실로 올라간 미달은 국희에게 "그쪽이 낳은 딸 그쪽이 데려가겠다는 데 뭐 나로서도 별수 없겠더라구요. 그게 순리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맨 입으론 안되겠어. 긴말 필요 없고 딱 큰 거 한 장 내놓으라"고 소리쳤다.

오봄은 국희가 사준 스웨터를 되갖다 주려고 국희의 사무실로 들어오다가 이 소리를 듣는다. 오봄을 본 국희와 미달은 크게 놀라면서 극이 끝이 났다.

58화에서 오봄은 자신이 돈으로 흥정된다고 생각하며 키워준 미달은 물론, 친엄마인 국희에게도 크게 실망한다.

한편 최아란(서이안 분)은 다시 풍길당에 출근한 동생 오봄에게 사람들 앞에선 친한 자매인 척 친절하게 대하면서, 속으론 괴롭히기 위해 봄이를 물류창고로 보낸다.

KBS1 일일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연출 김명욱, 극본 강성진·정의연)는 월~금요일 저녁 8시 25분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