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혜리, 남몰래 선행 밝혀져…설 앞두고 어르신들 주거비로 5천만원 기부

공유
0

혜리, 남몰래 선행 밝혀져…설 앞두고 어르신들 주거비로 5천만원 기부

걸스데이 혜리가 소속사나 외부인 몰래 어르신들 주거비 용도로 최근 사랑의열매에 5천만원을 기부한 사실이 4일 알려졌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걸스데이 혜리가 소속사나 외부인 몰래 어르신들 주거비 용도로 최근 사랑의열매에 5천만원을 기부한 사실이 4일 알려졌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덕선 역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걸스데이의 혜리(22)가 남몰래 선행을 한 사실이 외부에 알려졌다.

4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혜리는 '응팔'이 종영한 뒤 자신의 이름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5천만 원을 기부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혜리가 지난 주 금요일쯤 많은 사랑을 받았으니 기부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며 "바깥에 알려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면서 자신이 직접 하겠다고 해 기부 날짜는 알지 못했다고 밝혔다.

그는 "혜리가 사랑의열매에 기부하며 어르신들의 주거와 생활 안정을 위한 지원 사업에 쓰이길 희망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고 촬영 중 외부에 기부 사실이 알려졌다는 걸 접한 혜리는 소속사를 통해 "알려지게 돼 부끄럽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어린 시절 부모님이 맞벌이해 할머니와 지내던 때가 생각났다"며 "'응팔'이 따뜻한 가족 이야기여서 추운 겨울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다. 여건이 되면 꼭 기부를 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혜리는 걸스데이 멤버들과 5일 팬미팅 차 일본에 다녀온 후 가족과 함께 설을 보낼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