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글의 법칙' 환희·이장우·보라, 심장 쫄깃한 악어 사냥 도전…'정법' 최초 형제 특집편으로 의리 강조

공유
1

'정글의 법칙' 환희·이장우·보라, 심장 쫄깃한 악어 사냥 도전…'정법' 최초 형제 특집편으로 의리 강조

12일 밤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인 파나마'는 '정법' 최초로 형제 특집으로 꾸며지며 친형제인 환희와 이장우는 걸그룹 씨스타의 보라와 함께 칠흑 같은 밤에 파나마 대표 인디오인 엠베라 족을 따라 심장 쫄깃한 악어 사냥에 도전한다./사진=SBS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2일 밤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인 파나마'는 '정법' 최초로 형제 특집으로 꾸며지며 친형제인 환희와 이장우는 걸그룹 씨스타의 보라와 함께 칠흑 같은 밤에 파나마 대표 인디오인 엠베라 족을 따라 심장 쫄깃한 악어 사냥에 도전한다./사진=S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정글의 법칙' 파마나가 정법 최초 '형제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12일 밤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파나마' 200회는 배우 특집에 이어 형제 특집으로 꾸며진다.
듬직한 의형제 김병만과 이종원,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친형제 환희와 이장우, 미모로 똘똘 뭉친 황우슬혜와 보라, 동갑내기 막내 쌍둥이 성열과 박유환, 네 쌍의 형제 커플이 우애 넘치는 정글 생존기를 펼쳐 나간다.

병만족은 이날 파나마 대표 인디오인 '엠베라 부족'을 만나 이들과의 교류를 시도한다.

알록달록 전통 의상 교류부터 카누 스포츠인 '삐라구아' 대결에 이어 걸그룹 대표 씨스타 보라의 댄스 교류 등등 엠베라 부족과 병만 족과의 흥미진진한 교류가 이어진다.

또한 친형제인 환희와 이장우는 보라와 함께 종종 악어 사냥을 한다는 엠베라 족을 겁없이 따라 나서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심장 쫄깃한 악어 사냥에 도전한다.

SBS '정글의 법칙 인 파나마'(연출 김진호·박중원·이세영)는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