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려한 유혹' 최강희 복수기회 맞았나?, 마침내 눈뜬 딸 갈소원(미래)…정진영, 차예련에 "내가 널 괴물로 키웠다" 질책

공유
0

'화려한 유혹' 최강희 복수기회 맞았나?, 마침내 눈뜬 딸 갈소원(미래)…정진영, 차예련에 "내가 널 괴물로 키웠다" 질책

16일 방송된 MBC 월화극 '화려한 유혹'에서 강석현(정진영)은 딸 강일주(차예련)에게 내가 너를 괴물로 키웠다며 질책하고 정신을 잃은 후 깨어나 신은수(최강희)에게 전화를 걸어 데리러 와 달라고 부탁했다./사진=MBC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방송된 MBC 월화극 '화려한 유혹'에서 강석현(정진영)은 딸 강일주(차예련)에게 "내가 너를 괴물로 키웠다"며 질책하고 정신을 잃은 후 깨어나 신은수(최강희)에게 전화를 걸어 데리러 와 달라고 부탁했다./사진=MBC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최강희의 딸 갈소원이 오랜 침묵을 깨고 마침내 눈을 떴다.

16일 방송된 MBC 월화극 '화려한 유혹'에서 신은수(최강희 분)의 딸 홍미래(갈소원 분)가 손가락을 미약하게 움직이는 반응을 보이다가 방송 마지막 부분에서 자신을 다치게 한 진범 강일주(차예련 분)가 지켜보는 앞에서 눈을 번쩍 떠 강일주의 몰락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은수는 "정치적 욕망을 위해서 딸 미래가 다친 증거까지 조작했다"며 강석현(정진영 분)에게 이혼하자고 통보한 후 병원에서 미래를 돌보느라 여념이 없었다.

한편 강일주는 미래가 손가락을 약하게 움직였다는 소식을 듣고 미래의 담당 의사 그레인키 박사를 찾아가 치료를 중단해줄 것을 요청했다. 마침 병원에 와 있던 진형우(주상욱 분)는 두 사람의 대화를 모두 엿들었다.

강일주의 말에 그레인키 박사는 "미래의 치료는 반드시 강석현 전 총리의 승인이 있어야만 한다"고 주장한다. 일주는 "내가 그의 딸"이라며 "당장 치료를 중단하라"고 끈질기게 요구하지만 그레인키 박사는 총리의 직접 허락이 있어야 한다고 맞선다.

일주가 돌아간 후 진형우는 그레인키 박사에게 나타나 미래 엄마의 변호사라며 "미래를 다른 곳에서 치료해 달라"고 요청하지만 그레인키는 강석현과 계약했기 때문에 불가능한 일이라고 대답한다.

이후 그레인키는 강석현에게 전화를 해서 딸 일주와 진형우가 다녀갔다고 보고한다. 이에 석현은 "그 아이의 보호자는 나 강석현이며 다른 누구도 날 대신할 수 없다"고 의사에게 다시 한 번 분명히 말한다.

강일주는 시아버지 권수명(김창완 분)을 만나 진형우 처리를 부탁하고 아버지 강석현을 만나러 온다. 일주는 석현에게 "아버지. 아이가 깨어나 입을 열면 전 끝장이에요. 당장 치료를 중단해 주세요"라고 부탁하고 "목적을 위해서 무슨 짓이든 마다하지 않는 제가 아버지 닮은 게 잘못이에요? 아버지라면 그 아이 안 밀었을 것 같아요"라며 터무니없는 주장을 한다.
일주는 시아버지 권수명과 한편이 돼 아버지의 돈을 빼돌리려 하고 진형우는 일주의 목소리가 녹음된 휴대폰을 빼돌려 은수에게 퀵으로 보냈으나 석현이 받아서 딸의 음성이 녹음된 내용을 모두 듣고 경악한다.

일주는 아버지 석현을 다치게 할 키를 찾기 위해 석현의 서재를 몰래 뒤지고 마침 그곳에 간 석현은 딸에게 "넌 정말 독종 같구나"라며 "넌 대통령이 되어서는 안 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너로 인해 죽어가겠느냐"고 호통친다. 이에 일주는 "저는 아버지가 한 그대로 배웠을 뿐"이라며 "아버진 저보다 더 했다"고 받아치자 석현은 "내가 널 괴물로 키웠다. 널 가르친 내 혀와 눈을 뽑아 버리고 싶다"고 내뱉었다.

16일 방송된 MBC월화극 '화려한 유혹'에서 신은수(최강희)가 쓰러졌다가 일어난 강석현(정진영)을 데리러 간 사이 몰래 미래(갈소원) 병실에 침입한 강일주(차예련)는 미래가 눈을 뜨자 경악한다./사진=MBC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방송된 MBC월화극 '화려한 유혹'에서 신은수(최강희)가 쓰러졌다가 일어난 강석현(정진영)을 데리러 간 사이 몰래 미래(갈소원) 병실에 침입한 강일주(차예련)는 미래가 눈을 뜨자 경악한다./사진=MBC방송 캡처
이후 일주와 헤어진 석현은 혼자 걷고 싶다며 자동차에서 내려 걸어가고 일주는 그런 아버지를 지나쳐갔다. 호숫가에 혼자 서 있던 석현은 또 쓰러지고 마침 지나가던 아이들이 그를 일으켜세워줬다.

겨우 정신을 차린 석현은 큰 길로 나오지만 위치 인식을 못하고 은수에게 전화를 걸어 "나 지금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고 말한다. 은수는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라"고 전화를 끊은 후 의아한 생각이 들어 석현을 찾으러 나갔다.

그사이 일주는 미래가 입원한 병원으로 와서 은수가 황급히 나가는 것을 지켜봤다. 몰래 미래의 병실로 들어온 일주는 미래에게 다가가 얼굴을 들이대는 순간 미래가 눈을 번쩍 떴다. 그 모습을 본 일주는 경악을 하고 그 시간 은수는 길거리에 쭈그리고 앉아 있는 석현을 발견했다.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 신은수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 MBC 월화극 '화려한 유혹'은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