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동휘, 국민 여동생 김소현과 '응답페라 19팡팡' 광고 촬영…"소현이 어딨니? 내 목소리 들리니?"

공유
0

이동휘, 국민 여동생 김소현과 '응답페라 19팡팡' 광고 촬영…"소현이 어딨니? 내 목소리 들리니?"

대세 배우 이동휘(왼쪽)가 최근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광고모델 김소현과 응팔 콘셉트로 '응답페라 19팡팡' 광고 영상을 촬영했다./사진=페리페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대세 배우 이동휘(왼쪽)가 최근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광고모델 김소현과 응팔 콘셉트로 '응답페라 19팡팡' 광고 영상을 촬영했다./사진=페리페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대세 배우 이동휘가 페리페라 광고에서 국민 여동생 김소현과 호흡을 맞췄다.

이동휘는 최근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의 모델 김소현과 함께 '응답페라 19팡팡' 광고영상에 참여했다.
tvN 인기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의 정환(류준열 분), 덕선(이혜리 분)이 선보였던 버스 안 밀착 데이트 콘셉트로 진행된 '응답페라 19팡팡' 영상은 이동휘와 김소현만의 매력을 보여준다.

페리페라 홍보 담당자는 "신제품 페리페라 '쿠션팡 틴트'를 소비자들에게 좀 더 쉽게 알리기 위해 '응팔'콘셉트로 새로운 광고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동휘는 극중 ‘동룡’ 역할에 몰입해 “소현이 어딨니? 내 목소리 들리니?” 등의 유행어를 연기하며 버스 뒷좌석에 앉아 ‘쿠션팡 틴트’를 바르고 예뻐진 김소현을 보고 반하는 모습을 재치 있고 발랄하게 풀어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