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맨들맨들'한 피부로 봄 마중 나가요~스폐셜 페이스 & 바디 케어 Tip!

공유
1

'맨들맨들'한 피부로 봄 마중 나가요~스폐셜 페이스 & 바디 케어 Tip!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4월 가벼워진 옷만큼 얼굴 또한 화사해지는 시기이다. 바람마저 포근해진 이 때, 이제는 겨울의 남아있던 흔적을 모두 지우고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맨들맨들한 피부 여신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순간이다.

◆ 화사한 메이크업을 위한 페이스 필링!


화사한 메이크업에 있어서 매끈한 피부 표현은 핵심 포인트라 할 수 있다. 화장이 밀리거나 뜨지 않도록 겨우내 묵은 각질을 제거해줄 필요가 있다.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필링 로션’은 피부 위에서 부드럽게 롤링되어 촉촉하고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로션 타입의 필링제이다. 부드러운 영양감과 함께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맑고 깨끗한 뉴질랜드 자연방목 목장에서 자란 산양에서부터 얻은 산양유추출물을 담았다. 산양유는 모유의 조성분과 가까운 성분으로 피부에 순하게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피부 친화적인 보습 케어를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준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는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의 인기에 힘입어 업그레이드 돼 출시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더 고와진 블랙슈가 알갱이로 부드럽게 스크럽이 가능하며, 맑은 청주를 더해 피부결 개선 및 각질 정돈 효과를 강화했다.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마사지를 한 후 씻어내면 매끈한 맑은결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 세련된 스타일링을 위한 바디 필링!

매끈한 피부를 위한 케어는 단순히 페이스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7부 소매 사이로 드러난 팔, 검정 스타킹에서 살색 스타킹으로 교체되며 드러난 다리, 양말, 부츠 등에 가려져 상대적으로 케어가 소홀했던 발 뒤꿈치 등 페이스뿐만 아니라 바디도 봄맞이 각질 케어가 필요하다.

쏘내추럴의 ‘바디 버블 바쓰 큐브 솝’은 집에서 스파를 한 듯 개운한 딥클렌징을 돕는 천연 홈 스파 때밀이 바스이다. 100% 천연 마로 이루어진 비누망 안에 큐브 형태의 비누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어 뽀득뽀득 산뜻한 사용감과 때를 민 듯한 개운하고 매끈한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주요성분인 코코넛솝은 천연 오일 중 가장 강력한 항균력과 보습력을 가져 각종 피부 고민에 효과적이며, 각종 천연 유래성분과 식물성 오일 추출물이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또한 은은한 아로마 향으로 지친 몸의 피로를 덜어주며, 각질 제거와 바디 워시 효과를 한번에 도와 번거로움 없이 매끈한 바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스킨 리빌딩 바디로션 10% AHA'는 건조한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여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재생 바디로션으로 10%의 글리콜릭산(AHA)이 함유되어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건강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팔, 다리의 오돌토돌한 닭살이 부드럽게 개선되는데 탁월하며 발뒤꿈치, 팔꿈치 등 굳은살과 각질이 심한 부위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동시에 무릎, 발꿈치 등 거뭇거뭇 해진 피부 톤을 밝게 개선해주며 지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기능까지 갖춘 멀티플 아이템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