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해외여행 때 공동구매 방식으로 데이터 요금 할인받으세요!

공유
0

LG유플러스, 해외여행 때 공동구매 방식으로 데이터 요금 할인받으세요!

LG유플러스, 투게더 할인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 내놔

[글로벌이코노믹 이규태 기자] 공동 구매방식으로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로밍상품이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다.

LG유플러스는 해외 여행 동반자 3명 이상이 뭉치면 하루에 1인당 8000원의 요금만 부담하면 되는 투게더 할인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를 26일 부터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3명 이상이 뭉치면 하루에 인당 8000원의 요금만 부담하게 되는 공동구매 방식 요금제 ‘투게더 할인 스마트로밍 데이터’를 내놓는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는 3명 이상이 뭉치면 하루에 인당 8000원의 요금만 부담하게 되는 공동구매 방식 요금제 ‘투게더 할인 스마트로밍 데이터’를 내놓는다.
이 요금제는 해외여행 성수기에 동행인과 함께 저렴하게 로밍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상품으로 가족·친구 상관없이 동행인과 함께 할인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해외 여행시 동행인과 함께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를 신청하면 각각 요금을 1500원에서 최대 2000원까지 할인받아 데이터 로밍을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조원석 상무는 “즐거운 여행에 로밍을 플러스라는 슬로건 하에 지난해 세계 최초로 VoLTE로밍을 출시했고 단말 분실 시에도 안심할 수 있는 ‘로밍 보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며 “현재 로밍 커버리지에 있어서도 국내 1위를 달리고 있는 만큼 이번 투게더 요금제 출시와 함께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시도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보기



이규태 기자 a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