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즐거운 나눔 통해 중증장애 학교 건립에 동참

공유
0

LG유플러스, 즐거운 나눔 통해 중증장애 학교 건립에 동참

수익금 전액, 경기 광주 소재 한사랑학교 시설건립에 사용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www.lguplus.co.kr)는 ‘즐거운 나눔 ON+ 나눔 경매 및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br />
<br />
사진은 LG유플러스 홍보 모델들이 종합 미디어 플랫폼인 ‘LTE비디오포털’ 광고모델로 활약한 배우 유아인씨가 광고 촬영 당시 입었던 의상을 들어 보이고 있는 모습. /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www.lguplus.co.kr)는 ‘즐거운 나눔 ON+ 나눔 경매 및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홍보 모델들이 종합 미디어 플랫폼인 ‘LTE비디오포털’ 광고모델로 활약한 배우 유아인씨가 광고 촬영 당시 입었던 의상을 들어 보이고 있는 모습. / 사진=LG유플러스
[글로벌이코노믹 이규태 기자]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나눔을 통한 이색 사회 공헌활동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전국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각자의 물품을 기증하고, 필요로 하는 임직원이 다시 구매하는 방식으로 얻은 수익금을 전하는 ‘즐거운 나눔 ON+ 나눔 경매 및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프라인 바자회 뿐만아니라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도 병행함으로써 전국에 있는 LG유플러스 임직원 모두가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나눔 경매와 바자회를 통한 판매 수익금 전액은 7월 중 중증장애 청소년들이 생활하고 있는 경기도 광주소재 한사랑학교 지원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1997년 경기 광주에 개교한 한사랑학교는 현재 유치원 3학급, 초등 9학급, 중등 3학급 등 70여명의 장애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는데 고교 과정을 위한 시설 등이 부족한 상황이다.

이와 함께 20일부터 24일 진행하는 온라인 나눔 경매에서는 LG유플러스 TV광고에서 모델로 활약했던 연예인들이 실제 광고 촬영 당시 입었던 의상 및 LG유플러스 임원들의 애장품도 함께 공개한다.

LG유플러스 황상인 CHO(최고인사책임자∙전무)는 “이번 경매 & 바자회는 전국에 있는 임직원 모두가 즐거운 나눔을 함께 실천한다는 데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나누는 이도, 받는 이도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규태 기자 a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