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대전 한남대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개최

공유
0

KT, 대전 한남대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이규태 기자] KT가 본격적인 여름휴가와 방학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학업으로 지친 청춘들의 기를 살리기 위해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KT는 오는 30일 오후 7시 대전 한남대학교 성지관에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너의 여름을 #청춘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14일 네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 훈남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봄이 좋냐’로 음원 강자의 저력을 보여줬던 감성 듀오 ‘10cm’가 출연한다. 또 지난 달 청춘氣UP 토크콘서트 광주편에 출연했던 밴드 ‘소란’의 멤버 고영배도 사회자로 함께한다.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0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올레tv에서는 ‘너의 여름을 #청춘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이번 달 공연 티켓(1人 2매)를 제공한다.
KT는 6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한남대 성지관에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너의 여름을 #청춘해’를 개최한다. 사진은 이번 콘서트를 함께 할 홍대 대표 훈남밴드 ‘데이브레이크’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 사진=KT이미지 확대보기
KT는 6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한남대 성지관에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너의 여름을 #청춘해’를 개최한다. 사진은 이번 콘서트를 함께 할 홍대 대표 훈남밴드 ‘데이브레이크’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 사진=KT

또 KT그룹 페이스북(www.facebook/withktgroup)에서도 ‘UP & Down #청춘해’ 댓글 이벤트, 청춘 아지트 자랑 사진 이벤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청춘해 체조’ 영상을 통한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겐 무료 공연 입장권과 푸짐한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KT 홍보실장 윤종진 전무는 “이번 청춘氣UP 토크콘서트는 보다 많은 청춘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교통 중심지인 대전에서 진행한다”며 “반년 동안 학업과 업무로 지친 전국의 청춘들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더위를 잊고 행복 에너지를 가득 충천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6월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너의 여름을 #청춘해’ 티켓은 KT멤버십 Great Culture 사이트와 KT그룹 페이스북 이벤트, 올레tv 이벤트를 통해 무료(추첨)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입장료 1000원은 KT 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아동 소리찾기’ 기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이규태 기자 a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