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갤노트7에 C타입 USB 선명...보호유리 광고 이미지

공유
0

갤노트7에 C타입 USB 선명...보호유리 광고 이미지

[글로벌이코노믹 이재구 기자]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7에 C타입 USB와 홍채인식 카메라가 장착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광고가 화제다.

샘모바일은 2일(현지시간) 모바일펀닷컴을 인용, 갤럭시노트7용 보호용 글래스 광고에서 그간 소문대로 이 두가지 새 기능이 재확인됐다고 전했다.
앞서 삼성 갤럭시노트7에 홍채인식카메라와 듀얼엣지디스플레이가 들어가고, 3가지 컬러로 나온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진까지 공개된 바 있다.
갤럭시노트7에 C타입 USB가 들어간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진. 충격에 강하다고 쓴 광고와 함께 등장했다. 사진=모바일펀닷컴,올릭사 이미지 확대보기
갤럭시노트7에 C타입 USB가 들어간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진. 충격에 강하다고 쓴 광고와 함께 등장했다. 사진=모바일펀닷컴,올릭사

갤럭시노트7에 C타입 USB가 들어간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진. 사진=모바일펀닷컴,올릭사 이미지 확대보기
갤럭시노트7에 C타입 USB가 들어간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진. 사진=모바일펀닷컴,올릭사

액세서리 메이커 올릭사(Olixar)의 이 갤럭시노트7 보호유리 제품 광고이미지는 C타입 USB가 들어간다는 사실을 확인시켜 준다.

이 회사는 갤럭시노트7용 강화 스크린보호 유리를 소개하는 단말기 그림 아래쪽에 스피커,S펜 슬롯, 헤드폰잭과 함께 C타입 포트를 그려내 이 USB포트의 존재를 재확인시켜 주었다.

올릭사의 스크린보호기는 또한 전면으로 향하는 카메라와 홍채인식스캐너, 주변광센서, 이어폰 등도 보여준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일 뉴욕에서 갤럭시노트7, 그리고 이와 함께 작동하는 가상현실(VR)기기인 새 기어 VR 헤드셋버전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이재구 기자 jk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