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르다김선생, 가을맞이 문화이벤트 진행

공유
0

바르다김선생, 가을맞이 문화이벤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영삼 기자] 죠스푸드의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대표 나상균)이 국립중앙박물관과 함께 ‘가을 타는 당신을 위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르다김선생은 문화생활을 즐기기 좋은 가을에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과 여유를 제공하고자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전시되고 있는 '미술 속 도시, 도시 속 미술' 전시회 티켓을 제공하는 문화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바르다김선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그림의 작품명과 작가의 이름을 맞히고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미술 속 도시, 도시 속 미술' 전시회 입장권 2장과 바르다김선생의 신메뉴인 ‘칠색골동반’, 인기 메뉴 ‘새우표고만두’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술 속 도시, 도시 속 미술' 전시회는 도시화에 따른 미술과 미술환경의 변화 양상을 조명하는 기획 특별전이다. 18세기 이후 성장한 ‘도시문화’를 배경으로, 조선후기에서 근대까지 도시의 경관, 도시의 정서, 도시의 미의식 등을 주제로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미술품들을 볼 수 있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문화생활을 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바르다김선생을 좋아하는 고객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미술품을 즐기면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03joongbu@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