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태제과 ‘허니더블칩’ 출시

공유
0

해태제과 ‘허니더블칩’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해태제과는 ‘허니더블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해태제과는 시장을 파악하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만든 해태제과의 안테나샵 해태로를 통해 고객 반응 수집,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로 출시한 ‘허니더블칩’의 탄생지는 ‘해태로’로 해태로는 시장을 파악하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만든 안테나샵이다.

올 초 해태제과는 감자 자체의 풍부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를 포착했다. 해태로를 찾은 고객들 중 수제 감자칩을 주문하며 두껍게 만들어 줄 수 있냐는 요청을 하는 경우가 잦았기 때문이다.

연구소는 감자 본연의 맛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두꺼운 감자칩 레시피를 개발했다. 감자의 두께감을 느낄 수 있는 2mm 수준으로 썰어내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두툼한 식감을 살렸다. 해태로 허니더블칩은 출시 2개월 만에 디저트 메뉴 중 Top1에 등극하며 베스트 메뉴로 급부상했다.

해태제과는 해태로에서 확인한 허니더블칩의 가능성을 토대로 제품화를 결정한 것.

해태제과 관계자는 “허니더블칩은 닫혀있는 연구실이 아닌 시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며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해태로가 신제품 개발의 산실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