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겨울방학 영어공부법'…에듀팝콘, ‘2017 필리핀 클락 주니어 영어캠프’ 학생 모집

공유
1

'겨울방학 영어공부법'…에듀팝콘, ‘2017 필리핀 클락 주니어 영어캠프’ 학생 모집

에듀팝콘 주니어 영어캠프/사진=에듀팝콘 제공
에듀팝콘 주니어 영어캠프/사진=에듀팝콘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한지은 기자] 에듀팝콘 어학원은 곧 다가올 겨울방학을 맞아 ‘2017 필리핀 클락 주니어 영어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팝콘 어학원의 ‘2017 필리핀 클락 주니어 영어캠프’는 4주 혹은 6주에 걸쳐 필리핀 클락에서 진행된다. 에듀팝콘에 따르면 필리핀 클락은 과거 클락에서 생활했던 미군의 영향으로 미국 영어를 구사하는 사람이 많으며 미군이 구축해 놓은 도시 기반 시설을 바탕으로 필리핀 중심 도시로 급부상 하는 곳이다.
또한 필리핀 교육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인 안전과 치안을 단번에 잡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전 지역이 담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게이트 검문을 통과해야만 클락 안으로 들어 올 수 있다.

클락 내에 위치한 에듀팝콘 어학원은 필리핀 내 최고의 강사진들과 1대1 수업을 가르치는 Ultra Power Speaking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생활을 통한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인턴쉽과 봉사활동, 액티비티를 통해 실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영어를 가르친다. 주말에는 수빅 해양레저, 민속촌 승마체험 등의 액티비티와 고아원 혹은 양로원에서 봉사활동 프로그램에도 참여한다.

왕복항공권, 기숙사비, 학비 및 교재비 등을 포함, 4주 진행비용으로 340만원에 참가할 수 있으며 조기접수 및 형제, 지인 동반 참여 시 각각 10만원 중복 할인혜택 및 에듀팝콘 기존회원 10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통해 최대 4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선착순 10명).

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팝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지은 기자 jb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