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옥션,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경기’ 입장권 단독 판매

공유
0

옥션,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경기’ 입장권 단독 판매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경기 2016(Intel Extreme Masters Gyeonggi 2016)’의 입장권을 국내 단독으로 판매한다.

올해로 11번째 시즌을 맞은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는 IT기업 인텔이 후원하고, e스포츠 업체인 독일 ESL(Electronic Sports League)이 주관하는 e-스포츠대회로, 옥션은 게임 전문관 ‘A.GAME’ 코너를 통해 대회 입장권을 판매한다. 좌석은 R석과 S석으로 구분돼 있으며 가격은 R석이 3만원, S석은 2만원이다. 티켓은 아이디당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고, 오는 28일까지 구입 시 무료 배송 받을 수 있으며 29일 이후 구매자는 대회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수령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내달 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 간 경기도 고양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15세 이상 관람가로 12세 이상 15세 이하 고객 관람 시 보호자 동반 하에 입장 가능하다. 티켓 구입 및 경기일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A.GAME 코너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계정을 활용해 게임 덕후 인증 사진을 #IEM어서옥션 해쉬태그와 함께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IEM 경기 초대권(1인2매)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12월 2일에 옥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조규봉 기자 c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