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맥스클리닉, 써마지 리프팅 스틱에 이어 반전 오일폼으로 일본 진출

공유
0

맥스클리닉, 써마지 리프팅 스틱에 이어 반전 오일폼으로 일본 진출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맥스클리닉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로즈 비타민 반전 오일폼’이 일본 최대 홈쇼핑사인 샵채널을 통해 해외에 첫선을 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반전 오일폼은 2012년 11월 국내에 론칭된 이후 누적 매출 1,500억 원을 돌파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특히 2013년에 국내 첫 선을 보인 ‘로즈 비타민 반전 오일 폼’은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맥스클리닉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미 국내에서는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화장품 강국으로 불리는 일본의 최대 홈쇼핑사인 샵채널에 진출하게 됐다.

이번에 샵채널을 통해 일본에 첫선을 보이는 ‘로즈 비타민 반전 오일폼’은 로즈 오일과 비타민 캡슐이 함유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클렌저다. 싱그러운 천연 유래 로즈 오일이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녹여내고, 물과 만나면 부드러운 식물성 거품으로 변하는 반전 오일 제형으로 이중 세안의 번거로움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로즈 비타민 반전 오일폼’의 일본 홈쇼핑 진출 첫 방송은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샵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맥스클리닉 마케팅 담당자는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폼은 번거로운 이중세안을 원스텝으로 줄인 혁신적인 클렌저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맥스클리닉의 우수한 제품을 해외에 선보일 예정”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