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1만여 청춘과 소통...올 행사 성황리 마무리

공유
0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1만여 청춘과 소통...올 행사 성황리 마무리

청춘氣UP 토크콘서트 공연 모습. 사진=KT이미지 확대보기
청춘氣UP 토크콘서트 공연 모습. 사진=KT

KT는 29일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열린 청춘氣UP 토크콘서트를 끝으로 올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는 KT가 지난 3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해온 행사다.

3월 서울 연세대를 시작으로 울산과 천안, 전주 등 8곳의 지역을 순회하며 17개 공연팀, 6명의 KT 직원이 출연해 약 1만여명의 관객과 소통해 큰 인기를 모았다.

29일 진행된 올해 마지막 공연은 인터파크에서 10초만에 티켓이 매진되는 등 5개 판매처에서 오픈 2시간여만에 매진됐다고 KT는 설명했다.

젊은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산물인 청춘氣UP 토크콘서트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소통 콘서트를 표방한다. KT그룹 페이스북을 통해 티켓 판매 전, 사전 이벤트로 행사를 예고하고, 올레tv와 KT뮤직와 연계해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 당일에는 직접 참석하지 못하더라도 온라인으로 공연을 즐기도록 생중계도 준비했다.

KT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청춘氣UP 토크콘서트를 단순히 공연만 보는 게 아닌 직접 체험해보고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으로 확대했다.

KT 홍보실 윤종진 전무는 “단순한 공연 관람이 아닌 청춘과 함께 고민을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장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내년 1월 새로운 컨셉의 청춘을 위한 공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규태 기자 a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