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랑은 방울방울' 은방울, 아이의 아빠 첫사랑 윤동준의 배신? 엇갈린 운명 시작!(3회 예고)

공유
2

'사랑은 방울방울' 은방울, 아이의 아빠 첫사랑 윤동준의 배신? 엇갈린 운명 시작!(3회 예고)

'사랑은 방울방울' 은방울, 아이의 아빠 첫사랑 윤동준의 배신? 엇갈린 운명 시작!(3회 예고) /사진=SBS '사랑은 방울방울' 방송캡처('사랑은 방울방울' 왕지혜)이미지 확대보기
'사랑은 방울방울' 은방울, 아이의 아빠 첫사랑 윤동준의 배신? 엇갈린 운명 시작!(3회 예고) /사진=SBS '사랑은 방울방울' 방송캡처('사랑은 방울방울' 왕지혜)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30일(수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예정인 ‘사랑은 방울방울’ 3회 예고에 따르면 은장호(김명수 분)는 윤동준(강동호 분)이 일부러 연락을 피한다고 생각한다.

딸 은방울(왕지혜 분)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빠 은장호는 아이의 아빠인 윤동준을 찾아간다.
그 가운데 윤동준은 은방울과 유일한 연락망이었던 망가진 전화기를 들고 어떻게든 고쳐보려 노력하는데……

이렇게 은방울과 윤동준은 서로 오해가 생겨버리고, 엇갈린 운명의 장난이 시작된다.

한편 지난 6월 13일 첫 방송을 시작했던 SBS 저녁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이 지난 24일(목요일) 111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이에 지난 28일(월요일) ‘당신은 선물’ 후속으로 ‘사랑은 방울방울’이 첫 방송됐다.

총 120부작으로 꾸며지는 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은 왕지혜(은방울 역), 강은탁(박우혁 역), 공현주(한채린 역), 김민수(강상철), 김명수(은장호 역), 이종수(윤동민 역), 선우은숙(임순복 역), 김하균(윤계능 역), 길용우(한영목 역), 정찬(선우완 역), 김혜리(나영숙 역), 김예령(오해원 역), 김윤경(박우경 역)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한 여자가 연인의 심장을 이식 받은 남자를 만나 사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사랑은 방울방울’은 “주인공들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치열한 일과 사랑을 통해 은방울네, 한채린네, 박우혁네의 세 가족이 겪는 웃음과 슬픔, 가족애와 모성애, 부부애의 의미를 재미있게 그려 보고자 한다.”
차윤호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