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니모리, 지오루션 베어 에너지 크림 출시

공유
7

토니모리, 지오루션 베어 에너지 크림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는 피부의 활력을 높여 탄력과 생기를 되찾아주는 고영양 크림 ‘지오루션 베어 에너지 크림’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지오루션(GEOLUTION)은 지구를 의미하는 ‘GEO’와 피부 고민 해결을 의미하는 ‘Skin Care Solution’이 만나 탄생한 프리미엄 고기능성 스킨케어이다. 극한의 환경을 가지고 있는 청정 자연에서도 살아남은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주름, 건조, 탄력 잃은 피부의 고민을 덜어준다.
이 지오루션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인 ‘베어 에너지(Bear Energy) 크림’은 토니모리만의 독자 성분인 ‘베어 에너지™’를 함유해 피부에 힘있는 영양과 탄력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금 성분 함유로 생기 넘치고 건강한 안색을 되찾아준다. 또한 시베리아 플랜트 펩타이트 성분도 함께 담겨 있는데 이는 시베리아 고산지대에서만 자생하는 다섯 가지 식물 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차오르는 보습효과를 실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피부를 편안히 감싸는 영양 크림 제형이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스며든다”며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활력을 높여 탄력과 생기를 되찾아 준다고 해 ‘활력 크림’ 이라고도 불린다. 또한 주름&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품질에 대해 더욱 믿고 사용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03joongbu@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