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BS 2016 가요대전, 섹시 카리스마 총출동

공유
0

SBS 2016 가요대전, 섹시 카리스마 총출동

 2016 SBS 가요대전 출연자 명단, 몬스타 엑스 방탄소년단 BLACKPINK 비투비 빅뱅 빅스 씨스타 CNBLUE 양희은   엄정화 에이핑크 EXO 여자친구 이하이   인피니트 정승환 젝스키스 태연 TWICE  김현아
2016 SBS 가요대전 출연자 명단, 몬스타 엑스 방탄소년단 BLACKPINK 비투비 빅뱅 빅스 씨스타 CNBLUE 양희은 엄정화 에이핑크 EXO 여자친구 이하이 인피니트 정승환 젝스키스 태연 TWICE 김현아
[글로벌이코노믹 김재희 기자] 2016 SAF SBS 가요대전이 성황리에 끝났다.

SBS는 26일 8시 55분 부터 2016 SAF SBS 가요대전을 내보냈다.
진행은 유희열과 유리 그리고 백현이 맡았다.

장소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이었다.

이날 2016 SAF SBS 가요대전에는 모두 26그룹이 출연해 가요의 새 지평을 열었다.

특히 김현아 등의 노래는 섹시카리스마의 진수를 보여주였다.

이날 행사에는 유영진, 테디, 박진영, 윤종신 등 국내 가요계를 이끄는 대표 프로듀서를 중심으로 약 270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

‘SBS 가요대전’은 올해 20주년이다.
블랙핑크, 몬스타엑스, 러블리즈, 세븐틴의 무대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이어 구구단, 다이아, 모모랜드, CLC 라붐 등 신인 걸그룹과 SF9, 펜타곤, 헤일로, 스누퍼 등의 신인 보이그룹이 함께 무대를 꾸몄다.

엑소 찬열, 트와이스 지효, 블랙핑크 로제 등은 함께 무대에 올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유스(YOUTH) 스테이지’에서는 갓세븐, 빅스, 비투비가 나섰다.

‘걸크러시 스테이지’에서는 마마무, 에일리, 현아가 식세 카리스마로 특유의 강렬한 매력을 어필했다.

‘판타스틱 K팝 스테이지’에서는 정승환, 이하이, 백아연 등이 나왔다.

박진영의 댄스 스테이지에는 트와이스, 여자친구, 갓세븐, 세븐틴이 함께 무대에 올랐다.

다음은 출연 가수 명단

AOA EXID GOT7 레드벨벳 마마무

몬스타 엑스 방탄소년단 BLACKPINK 비투비

빅뱅 빅스 씨스타 CNBLUE 양희은

엄정화 에이핑크 EXO 여자친구 이하이

인피니트 정승환 젝스키스 태연 TWICE

김현아





















김재희 기자 yoonsk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