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너의 이름은.' 2위-'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확장판)' 3위-'모아나' 4위-'에쌔신 크리드'…개봉일, 누적관객수, 영화추천

공유
2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너의 이름은.' 2위-'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확장판)' 3위-'모아나' 4위-'에쌔신 크리드'…개봉일, 누적관객수, 영화추천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너의 이름은.' 2위-'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확장판)' 3위-'모아나' 4위-'에쌔신 크리드' 5위-'얼라이드' 6위-'라라랜드' 7위-'마스터'...개봉일, 누적관객수, 장르, 감독, 출연배우, 줄거리, 상영등급, 러닝타임 (영화 예매순위, 영화 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너의 이름은.' 2위-'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확장판)' 3위-'모아나' 4위-'에쌔신 크리드' 5위-'얼라이드' 6위-'라라랜드' 7위-'마스터'...개봉일, 누적관객수, 장르, 감독, 출연배우, 줄거리, 상영등급, 러닝타임 (영화 예매순위, 영화 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너의 이름은.' 2위-'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확장판)' 3위-'모아나' 4위-'에쌔신 크리드' 5위-'얼라이드' 6위-'라라랜드' 7위-'마스터'...개봉일, 누적관객수, 장르, 감독, 출연배우, 줄거리, 상영등급, 러닝타임 (영화 예매순위, 영화 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11일(수요일) 오전 CGV 예매사이트 무비차트 정보제공 기준 영화 예매 순위 1위는 1월 4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일본영화 ‘너의 이름은.’이 차지했다.

영화 예매율 순위 1위에 오른 ‘너의 이름은.’은 24.5%의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뒤를 이은 2위 자리에는 예매율 12.6%로 1월 11일(오늘) 재개봉한 영화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확장판)’이 올랐다.

영화 예매율 순위 3위는 예매율 11.3%로 1월 12일(D-1)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모아나’가 관람객들의 선택을 받았다.

그 뒤를 이어 1월 11일(오늘) 개봉하는 영화 ‘어쌔신 크리드’가 8.5%의 예매율을, 1월 11일(오늘) 개봉하는 영화 ‘얼라이드’의 예매율은 5.4%이다.

그리고 2016년 12월 7일 개봉한 영화 ‘라라랜드’는 5.4%의 예매율을, 2016년 12월 21일 개봉한 영화 ‘마스터’는 예매율 5.0%를 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영화 예매 순위 TOP7 중 가장 최근(2017년 1월 11일 /오늘) 개봉한 영화는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확장판)’ ‘어쌔신 크리드’ ‘얼라이드’로 총 3편이다.

#너의 이름은. (상영등급: 12세 관람가 / 러닝타임: 106분)

애니메이션, 드라마, 멜로/로맨스 장르의 일본 영화 ‘너의 이름은.( 君の名は。, your name., 2016)’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카미키 류노스케(타키 목소리 역), 카미시라이시 모네(미츠하 목소리 역)을 맡았다.

1월 10일 영화진흥위원회 기준, 누적관객수 148만 7788명를 기록하고 영화 ‘너의 이름은.’의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아직 만난 적 없는 너를, 찾고 있어”

“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 기적이 시작된다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와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는 서로의 몸이 뒤바뀌는 신기한 꿈을 꾼다.

낯선 가족, 낯선 친구들, 낯선 풍경들... 반복되는 꿈과 흘러가는 시간 속, 마침내 깨닫는다.

우리, 서로 뒤바뀐 거야? 절대 만날 리 없는 두 사람 반드시 만나야 하는 운명이 되다

서로에게 남긴 메모를 확인하며 점점 친구가 되어가는 ‘타키’와 ‘미츠하’

언제부턴가 더 이상 몸이 바뀌지 않자 자신들이 특별하게 이어져있었음을 깨달은 ‘타키’는 ‘미츠하’를 만나러 가는데...

잊고 싶지 않은 사람 잊으면 안 되는 사람 너의 이름은?”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확장판) (상영등급: 12세 관람가 / 러닝타임: 228분)

판타지, 모험, 액션 장르의 뉴질랜드/미국 영화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The Lord Of The Rings: The Fellowship Of The Ring, 2001)’는 피터잭슨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일라이저 우드(프로도), 이안 맥켈런(간달프), 리브 타일러(아르웬)이 함께했다.

영화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의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21세기 가장 위대한 판타지 걸작의 귀환!

모든 힘을 지배할 악의 군주 ‘사우론’의 절대반지가 깨어나고 악의 세력이 세상을 지배해가며 중간계는 대혼란에 처한다.

호빗 ‘프로도’와 그의 친구들, 엘프 ‘레골라스’, 인간 전사 ‘아라곤’과 ‘보로미르’ 드워프 ‘김리’ 그리고 마법사 ‘간달프’로 구성된 반지원정대는 평화를 지키기 위해 절대반지를 파괴할 유일한 방법인
반지가 만들어진 모르도르를 향해 목숨을 건 여정을 떠난다.

한편, 점점 세력을 넓혀온 사우론과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을 앞둔 반지원정대는 드디어 거대한 최후의 전쟁을 시작하는데...”

#모아나 (상영등급: 전체 관람가 / 러닝타임: 117분)

애니매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판타지, 뮤지컬 장르의 미국 영화 ‘모아나(Moana, 2016)’는 론 클레멘츠, 존 머스커 감독은 아우이 크라발호(모아나 목소리 역), 드웨인 존슨(마우이 목소리 역), 레이첼 하우스(탈라 할머니 목소리 역)와 함께 했다.

영화 ‘모아나’의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올 겨울 최고의 디즈니 콤비 모아나&마우이 바다에서 펼쳐지는 황홀한 모험의 신세계!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는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항해를 떠난다.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오직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의 힘이 필요한 상황!

모아나는 마우이를 우여곡절 끝 설득해, 운명적 모험을 함께 떠나는데…

바다가 부르면 운명적 모험이 시작된다!”
차윤호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