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야놀자x가자고, 겨울 프로모션 실시

공유
0

야놀자x가자고, 겨울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국내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가자고와 함께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자고는 국내 관광지, 레저, 테마파크, 숙박, 체험 등 테마, 지역별로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큐레이팅해 판매하는 서비스로, 야놀자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오는 2월 말까지 야놀자, 야놀자펜션, 호텔나우 앱을 통해 숙박 예약 후 문자로 전송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가자고 회원 가입 시 입력하면 된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가자고에서 관광지, 레저스포츠, 테마파크 티켓 구입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4종을 증정한다.

또, 2천원 프로모션 쿠폰을 사용해 결제 시, 가자고에서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적립금 3천원을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야놀자펜션, 호텔나우 앱 내 배너나 캐스트를 비롯해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마케팅 총괄 조세원 상무는 “겨울 성수기 시즌을 맞아 여행 목적에 따라 합리적인 숙소선택과 체험, 레저 등 다채로운 여행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을 위해 제휴 맺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여행지에서 소중한 추억들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해 10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호텔, 모텔, 게스트하우스, 펜션, 해외민박 등 모든 숙박 유형에 대한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다인 총 32,000여 개에 달하는 숙박 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역별 이벤트 및 여행 정보까지 아우르는 업계 최초 ‘종합 숙박 플랫폼’이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