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쇼 원더풀데이' 배우 김혜선, 남편 이치용…결혼-이혼-재혼 그리고 17억의 빚, 소문의 진실 알고 보니?

공유
5

'스타쇼 원더풀데이' 배우 김혜선, 남편 이치용…결혼-이혼-재혼 그리고 17억의 빚, 소문의 진실 알고 보니?

'스타쇼 원더풀데이' 배우 김혜선, 남편 이치용…결혼-이혼-재혼 그리고 17억의 빚, 소문의 진실 알고 보니? /사진=TV조선 '스타쇼 원더풀데이' 방송캡처 ('스타쇼 원더출데이' 배우 김혜선, 남편 이치용)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쇼 원더풀데이' 배우 김혜선, 남편 이치용…결혼-이혼-재혼 그리고 17억의 빚, 소문의 진실 알고 보니? /사진=TV조선 '스타쇼 원더풀데이' 방송캡처 ('스타쇼 원더출데이' 배우 김혜선, 남편 이치용)
지난 10일(화요일) 밤 11시 별들의 수다로 빛나는 화요일 밤을 책임지는 신개념 토크쇼 TV조선 매력만점 '스타쇼 원더풀 데이' 13회에서는 ‘원조 한류스타 김혜선의 인생 이야기’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김혜선이 출연해 지금까지 언급하지 않았던 각종 소문의 진실과 숨겨진 인생 이야기를 밝혔다.
김혜선은 고등학교 3학년 재학 중인 1989년 MBC 청소년 드라마 ‘푸른교실’로 데뷔한 이후 ‘시청률의 여왕! 원조 한류스타!’로 불리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냈다.

그러던 중 1995년 결혼과 동시에 미국으로 이민을 가며 방송활동을 접는 듯 했으나 1997년에 귀국해 KBS드라마 《모정의 강》으로 방송에 복귀했다.

2003년 8년간의 결혼 생활을 접으며 첫 번째 이혼을 하게 됐고, 2004년 7월 네 살 연상의 사업가와 극비리에 재혼하였으나 2009년 두 번째 이혼을 했다.

그리하여 김혜선에게는 첫 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과 두 번째 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이 있다.

그리고 김혜선은 2016년 5월 세 번째 결혼식을 올리고 새신부가 되어 돌아왔다.

‘스타쇼 원더풀 데이’에서는 늦깎이 신혼부부 김혜선♥이차용의 불타는 중년의 화끈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또한 17억의 빚과 흉기난동에 협박까지 겪어야 했던 시간을 언급하며 상상치도 못한 그녀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한편 ‘스타쇼 원더풀 데이’는 “내공 있는 스타들의 파란만장 인생 토크쇼! 소통이 메마른 시대, 평범한 토크쇼는 이제 그만! 대한민국을 주름잡은 시대의 아이콘부터 현재진행형 스타까지 총출동한 특급 토크쇼가 시작된다! 빛나는 스타들의 특별한 인생사! 스타들의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돌아보며 지나간 시간을 추억하고 다가올 인생을 응원하는 타임슬립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MC 김구라, 가수 장윤정, 방송인 조영구, 가수 김흥국, 요리 연구가 이혜정, S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윤영미, 가수 현영이 패널로 출연해 풍성한 재미를 전한다.
차윤호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