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강적들' 장제원, 조윤선 의원 향해 "장관님은 바보에요" 직격탄 날린 이유는?

공유
0

'강적들' 장제원, 조윤선 의원 향해 "장관님은 바보에요" 직격탄 날린 이유는?

11일 방송되는 TV조선 '강적들'에서는 청문회 스타 장제원 의원이 전격 출연한다./사진=TV조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1일 방송되는 TV조선 '강적들'에서는 청문회 스타 장제원 의원이 전격 출연한다./사진=TV조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탄핵 정국 청문회 스타 장제원 의원이 '강적들'에 전격 출연한다

11일 방송되는 TV조선 '강적들'에서는 조윤선 문체부 장관을 향해 장관님은 바보에요라고 직격탄을 날린 장제원 의원이 강적들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1월 5일 대통령 2차 탄핵심판에서 대통령을 구하기 위한 변호인단이 출석했다. 당시 서석구 변호사는 "촛불은 민심이 아니다"라는 말로 주목을 끌었다.

탄핵을 인정 못하다며 꿈쩍 않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 버티기 이유 끝까지 지키고 싶은 대통령의 지지세력 때문이라고 한다. 하지만 박 대통령이 직접 재판소에 출석하라는 요구로 여론이 들끓고 있다.

정호성 전 비서관의 녹취록은 혐의입증 가능한 증거물(?)이 될 수 있을까.

TV조선 '강적들' <청와대의 반격?은 11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