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자이언티 아이돌 비하 구설수

공유
0

자이언티 아이돌 비하 구설수

도깨비도 놀린 자이언티 신곡 'O0'... 도깨비 OST열풍을 잠재우며 8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도깨비도 놀린 자이언티 신곡 'O0'... 도깨비 OST열풍을 잠재우며 8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재희 기자] 자이언티 신곡 컴플렉스가 일파만파다.

컴플렉스 가사중 아이돌 비하 표현이 구설수를 낳고 있는 것.
자이언티는 이와 관련 1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 더블랙레이블에서 인터뷰를 했다.

자이언티 앨범 수록곡 컴플렉스 Complex 는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컴플렉스에 대해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라는 주장이다.

아이돌 비하의 의도는 전혀 없었다는 것이다.

자이언티의 콤플렉스 기사 중에는 “내가 아이돌이었음 좋겠어 춤 잘 추고 잘생긴 놈 사랑 노래만 쓰면 되니까 노래 못하면 벗으면 되니까”등의 가사를 삽입했다. 이에 아이돌 비하 가사라는 눈초리를 받았다.

한편 자이언티는 1일 모두 7곡이 담긴 앨범 'OO'와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OO'에는 '노래' '영화관', 'Comedian', '미안해', '나쁜놈들', 'Complex', '바람[2015]' 등 총 7곡이 올라 있다.
자이언티는 한때 모델 출신 배우 이솜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자이언티 이솜 열애설의 진상은?
자이언티 이솜 열애설의 진상은?


당시 자이언티 소속사는 "자이언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자이언티와 이솜은 친구 사이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윤종신은 "'슈퍼스타K7' 할 때 들었다. 이건 사실이라는 이야기네"라고 맞받은 적이 았다.

김재희 기자 yoonsk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