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재심' 2위-'그레이트 월' 3위-'조작된 도시'…'트롤' '공조' '더 큐어' '마이펫 오지'…개봉일, 누적 관객수, 영화추천

기사입력 : 2017-02-17 09:32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center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재심' 2위-'그레이트 월' 3위-'조작된 도시' 4위-'트롤' 5위-'공조' 6위-'더 큐어' 7위- '마이펫 오지'...개봉일, 누적 관객수, 장르, 감독, 출연배우, 줄거리, 상영등급, 러닝타임 (영화 예매순위, 영화 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재심' 2위-'그레이트 월' 3위-'조작된 도시' 4위-'트롤' 5위-'공조' 6위-'더 큐어' 7위- '마이펫 오지'...개봉일, 누적 관객수, 장르, 감독, 출연배우, 줄거리, 상영등급, 러닝타임 (영화 예매순위, 영화 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2월의 셋째 주 금요일(17일) 오전 CGV 예매사이트 무비차트 정보제공 기준 영화 예매 순위 1위는 2월 15일 개봉한 영화 ‘재심’이 차지했다.

영화 예매율 순위 1위에 오른 ‘재심’은 27.7%의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뒤를 이은 2위 자리에는 예매율 15.8%로 2월 15일 개봉한 영화 ‘그레이트 월’이 올랐다.

영화 예매율 순위 3위는 예매율 15.7%로 2월 9일 개봉한 영화 ‘조작된 도시’가 관람객들의 선택을 받았다.

그 뒤를 이어 4위에는 2월 16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트롤’이 9.3%의 예매율을, 1월 18일 개봉한 영화 ‘공조’의 예매율은 4.6%로 5위다.

그리고 6위는 2월 15일 개봉한 영화 ‘더 큐어’가 3.6%의 예매율을, 2월 16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 ‘마이펫 오지’는 예매율 7위로 2.6%를 보였다.

이에 영화 예매 순위 TOP7 중 가장 최근 개봉영화는 2월 16일(목요일) 개봉한 영화 ‘트롤’ ‘마이펫 오지’ 총 2편이다.


#재심 (상영등급: 15세 관람가 / 러닝타임: 119분)

드라마 장르의 영화 ‘재심(New Trial, 2016)’는 김태윤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정우(준영), 강하늘(현우), 김해숙(순임), 이동휘(창환 역), 이경영(필요 역), 한재영(철기 역)이 함께했다.

2월 16일 영화진흥위원회 기준, 누적 관객수 26만 7555명을 기록하고 있는 영화 ‘재심’의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돈 없고 빽 없는 벼랑 끝 변호사, 10년을 살인자로 살아온 청년 진실을 찾기 위한 두 남자의 진심 어린 사투가 시작된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택시기사 살인사건 발생! 유일한 목격자였던 10대 소년 현우는 경찰의 강압적인 수사에 누명을 쓰고 10년을 감옥에서 보내게 된다

한편, 돈도 빽도 없이 빚만 쌓인 벼랑 끝 변호사 준영은 거대 로펌 대표의 환심을 사기 위한 무료 변론 봉사 중 현우의 사건을 알게 되고 명예와 유명세를 얻기에 좋은 기회라는 본능적 직감을 하게 된다.

그러나 실제로 현우를 만난 준영은 다시 한번 정의감에 가슴이 뜨거워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고 현우는 준영의 도움으로 다시 한번 세상을 믿어볼 희망을 찾게 되는데..

다시 심장을 뛰게 만들 진심을 만나라!”


#그레이트 월 (상영등급: 12세 관람가 / 러닝타임: 103분)

액션, 판타지 장르의 미국, 중국 합작 영화 ‘그레이트 월(長城, The Great Wall, 2016)’은 장이머우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맷 데이먼(윌리엄 역), 윌렘 대포(발라드 역), 페드로 파스칼(페로 역)이 함께했다.

누적 관객수 9만 8358명을 기록하고 있는 영화 ‘그레이트 월’의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60년에 한 번, 8일 동안 인류의 운명을 건 전쟁이 시작된다!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를 찾아 미지의 땅으로 떠난 최고의 전사 ‘윌리엄’(맷 데이먼)과 ‘페로’(페드로 파스칼)는 60년마다 존재를 드러내는 적에게 공격을 당해 동료들을 잃게 되고, 이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는 최정예 특수 부대 ‘네임리스 오더’와 마주하게 된다.

한편, 세상을 지키는 유일한 장벽, ‘그레이트 월’까지 놈들로부터 공격을 입게 되자, 윌리엄과 페로는 인류의 운명을 지키기 위해 네임리스 오더에 합류하고, 피할 수 없는 거대한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데…”


#조작된 도시 (상영등급: 15세 관람가 / 러닝타임: 126분)

액션, 범죄 장르의 영화 ‘조작된 도시(Fabricated City, 2017)’는 박광현 감독이 지창욱(권유 역), 심은경(여울 역), 안재홍(데몰리션 역)과 함께 했다.

누적 관객수 151만 1228명을 기록하고 있는 영화 ‘조작된 도시’의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범죄액션의 신세계가 열린다! 새롭게 즐겨라!

게임 세계 속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에서는 평범한 백수인 ‘권유’(지창욱).

PC방에서 우연히 휴대폰을 찾아 달라는 낯선 여자의 전화를 받게 되고 이후, 영문도 모른 채 그녀를 잔인하게 살해한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모든 증거는 짜맞춘 듯 권유를 범인이라 가리키고, 아무도 그의 결백을 믿어주지 않는 가운데 권유의 게임 멤버이자 초보 해커인 ‘여울’(심은경)은 이 모든 것이 단 3분 16초 동안, 누군가에 의해 완벽하게 조작되었음을 알게 된다.

특수효과 전문 ‘데몰리션’(안재홍)을 비롯 게임 멤버가 모두 모여 자신들만의 새로운 방식으로 사건의 실체를 추적해나가기 시작하고, 조작된 세상에 맞서기 위한 짜릿한 반격에 나서는데...!

살인자로 조작된 시간, 단 3분 16초 그들이 짜놓은 세상, 우리가 뒤집는다!”


#트롤 (상영등급: 전체 관람가 / 러닝타임: 92분)

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판타지, 뮤지컬 장르의 영화 ‘트롤(Trolls, 2016)’은 마이크 미첼과 월트 도른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안나 켄드릭(파피 목소리 역), 저스틴 팀버레이크(브랜치 목소리 역)을 맡았다.

영화 ‘트롤’의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머리카락 곤.두.서.게 행복한 요정들이 온다. 진짜 행복의 맛이 뭔지 보여줄게!

모두가 행복한 트롤 왕국의 긍정공주 '파피' 노래와 춤이 끊이지 않던 트롤 왕국에 우울종결자 '버겐'이 쳐들어온다!

'파피'는 '버겐'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걱정병 친구 '브랜치'와 함께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난다.

사사건건 충돌하는 '파피'와 '브랜치'는 힘겹게 버겐 타운에 도착하는데... '파피'와 '브랜치'의 흥 터지는 뮤직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공조 (상영등급: 15세 관람가 / 러닝타임: 125분)

액션 장르의 영화 ‘공조(共助, Confidential Assignment, 2016)’는 김성훈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현빈(임철령 역), 유해진(강진태 역), 김주혁(차기성 역)이 주연을 맡았다.

누적 관객수 747만 3923명를 기록하고 영화 ‘공조’의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비밀리에 제작된 위조 지폐 동판을 탈취하려는 내부 조직에 의해 작전 중 아내와 동료들을 잃게 된 특수 정예부대 출신의 북한형사 ‘림철령’(현빈).

동판을 찾아야만 하는 북한은 남한으로 숨어든 조직의 리더 ‘차기성’(김주혁)을 잡기 위해 역사상 최초의 남북 공조수사를 요청하고, 그 적임자로 철령을 서울에 파견한다.

한편, 북한의 속내가 의심스런 남한은 먼저 차기성을 잡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고, 정직 처분 중인 생계형 형사 ‘강진태’(유해진)에게 공조수사를 위장한 철령의 밀착 감시를 지시한다.

임무를 완수해야 하는 철령과 임무를 막아야만 하는 진태.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한 팀이 될 수 없는 남북 형사의 예측불가 공조수사가 시작된다!”
차윤호 기자 gen100@ 차윤호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오늘의 핫 뉴스

주요뉴스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