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콩: 스컬 아일랜드' 2위-'로건' 3위-'미녀와 야수'…'해빙' '파도가 지나간 자리' '문라이트'

공유
7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콩: 스컬 아일랜드' 2위-'로건' 3위-'미녀와 야수'…'해빙' '파도가 지나간 자리' '문라이트'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콩: 스컬 아일랜드' 2위-'로건' 3위-'미녀와 야수'…'해빙' '파도가 지나간 자리' '문라이트'...개봉일, 누적 관객수, 장르, 감독, 출연배우, 줄거리, 상영등급, 러닝타임 (영화 예매순위, 영화 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예매 영화순위 TOP7] 1위-'콩: 스컬 아일랜드' 2위-'로건' 3위-'미녀와 야수'…'해빙' '파도가 지나간 자리' '문라이트'...개봉일, 누적 관객수, 장르, 감독, 출연배우, 줄거리, 상영등급, 러닝타임 (영화 예매순위, 영화 순위, 영화 추천, 최신 개봉영화)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
3월 첫째 주 수요일(8일) CGV 예매사이트 무비차트 정보제공 기준 영화 예매 순위 1위는 오는 3월 8일(오늘) 개봉한 영화 ’콩: 스컬 아일랜드’가 차지했다.

영화 예매율 순위 1위에 오른 ‘콩: 스컬 아일랜드’는 36.8%의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뒤를 이은 2위 자리에는 예매율 21.1%로 3월 1일 개봉한 영화 ’로건’이 올랐다.
영화 예매율 순위 3위는 예매율 9.4%로 3월 16일(D-8)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미녀와 야수’가 오르면서 관람객들의 기대를 반영하고 있다.

그 뒤를 이어 4위에는 3월 1일 개봉한 영화 ‘해빙’이 3.8%의 예매율을, 3월 8일 개봉한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의 예매율은 2.9%로 5위다.

그리고 6위는 2월 22일 개봉한 영화 ‘문라이트’가 2.6%의 예매율을, 2월 22일 개봉한 영화 ‘23아이덴티티’는 예매율 2.5%를 보이며 7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에 영화 예매 순위 TOP7 중 3월 8일 오늘 개봉하는 영화는 ‘콩: 스컬 아일랜드’ ‘파도가 지나간 자리’로 총 2편이다.


#콩: 스컬 아일랜드 (상영등급: 12세 관람가 / 러닝타임: 118분)

액션, 모험, 판타지, SF 장르의 미국 영화 ‘콩: 스컬 아일랜드(Kong: Skull Island, 2017)’는 조던 복트-로버츠 감독의 작품으로 톰 히들스턴(콘라드 역), 사무엘 L. 잭슨(패카드 역), 브리 라슨(위버 역)이 출연한다.

영화 ‘콩: 스컬 아일랜드’는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섬 스컬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세상에 존재하는 괴생명체를 쫓는 ‘모나크’팀은 어느 날 위성을 통해 스컬 아일랜드에 대한 정보를 알게 된다.

이에 모나크팀은 만반의 준비를 하고 스컬 아일랜드로 향하고, 그곳에서 섬의 왕 '콩'의 존재를 확인한다.

외부인들의 등장에 콩은 격한 반응을 보이고, 가까스로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해골이 흩뿌려진 황무지에서 생존을 위한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로건 (상영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러닝타임: 137분)

액션, SF 장르의 미국 영화 ‘로건(Logan, 2017)’은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작품으로 휴 잭맨(로건/울버린)과 함께했다.

7일 영화진흥위원회 기준, 누적 관객수 124만 6193명을 기록하고 있는 영화 ‘로건’은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숨기며 살아가고자 했던 ‘로건’이 모든 것을 걸고 지키고 싶은 소녀를 만나 정체불명의 집단과 대결을 펼친다.


#미녀와 야수 2017 (상영등급: 전체 관람가 / 러닝타임: 123분)

판타지, 뮤지컬, 멜로/로맨스 장르의 미국 영화 ‘미녀와 야수(Beauty and the Beast, 2017)’는 빌 콘돈 감독의 작품으로 엠마 왓슨(벨 역), 댄 스티븐스(야수/왕자 역), 루크 에반스(개스톤 역)가 출연한다.

영화 ‘미녀와 야수 ’의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어느 날 ‘벨(엠마 왓슨)’이 행방불명 된 아버지를 찾아 떠난다.

그리고 성에 도착한 벨은 저주에 걸린 ‘야수’(댄 스티븐스)를 만나 아버지 대신 성에 갇힌다.

야수를 포함에 성에 있는 모든 것들이 저주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된 벨은 야수와 함께 위기를 극복해 간다.


#파도가 지나간 자리 (상영등급: 15세 관람가 / 러닝타임: 132분)

드라마, 멜로/로맨스 장르의 미국/뉴질랜드/영국 합작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The Light Between Oceans, 2016)’는 데릭 시엔프랜스 감독이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톰 역), 알리시아 비칸데르(이자벨 역), 레이첼 와이즈(한나 역)와 호흡을 맞췄다.

영화 ‘파도가 지나간 자리’의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1차 세계대전 참전용사였던 ‘톰’(마이클 패스벤더)은 전쟁의 상처로 사람들을 피해 외딴 섬의 등대지기로 자원한다.

그곳에서 만난 ‘이자벨’(알리시아 비칸데르)에게 마음을 열고 오직 둘만의 섬에서 행복한 생활을 시작한다.

하지만 사랑으로 얻게 된 생명을 2번이나 잃게 되고 상심에 빠진다.

슬픔으로 가득했던 어느 날, 파도에 떠내려온 보트 안에서 남자의 시신과 울고 있는 아기를 발견하고 이를 운명으로 받아들이며 완벽한 가정을 이룬다.

그러나 수년 후 친엄마 ‘한나’(레이첼 와이즈)의 존재를 알게 되고, 가혹한 운명에 놓인 세 사람 앞에는 뜻하지 않은 시간이 다가온다.”


#해빙 (상영등급: 15세 관람가 / 러닝타임: 117분)

스릴러 장르의 영화 ‘해빙(解氷, Bluebeard, 2017)’는 이수연 감독이 배우 조진웅(승훈 역), 신구(정노인 역), 김대명(성근 역), 이청아(미연 역)이 출연한다.

영화 해빙은 누적 관객수 98만 3746명을 기록하고 있다.


#문라이트 (상영등급: 15세 관람가 / 러닝타임: 111분)

드라마 장르의 미국 영화 ‘문라이트(Moonlight, 2016)’는 배리 젠킨스 감독의 작품으로 메허샬레하쉬바즈 엘리(후안 역), 나오미 해리스(폴라 역), 자넬 모네(테레사 역)가 함께했다.

영화 ‘문라이트’는 누적 관객수 11만 5739명을 기록하고 있다.


#23 아이덴티티 (상영등급: 15세 관람가 / 러닝타임: 117분)

공포, 스릴러 장르의 미국 영화 ‘23아이덴티티(Split, 2016)’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제임스 맥어보이(데니스/패트리시아/헤드윅/비스트/케빈/배리/오웰/제이드 역), 안야 테일러 조이(케이시 역), 헤일리 루 리차드슨(클레어 역)이 출연한다.

영화 ‘23아이덴티티’는 누적 관객수 156만 2665명을 기록하고 있다.
차윤호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