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OCN편성표] 영화 '주피터 어센딩' '감시자들' '콰이어트 원' '더 울버린'…배두나·정우성·한효주·휴잭맨까지

공유
0

[OCN편성표] 영화 '주피터 어센딩' '감시자들' '콰이어트 원' '더 울버린'…배두나·정우성·한효주·휴잭맨까지

[OCN편성표] 영화 '주피터 어센딩' '감시자들' '콰이어트 원' '더 울버린'…배두나·정우성·한효주·휴잭맨까지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OCN편성표] 영화 '주피터 어센딩' '감시자들' '콰이어트 원' '더 울버린'…배두나·정우성·한효주·휴잭맨까지 /사진=각 영화 공식 포스터
3월 9일(목요일) 케이블 영화 OCN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2시 50분 영화 ‘주피터 어센딩’이 방영된다.

이어 저녁 5시 20분 영화 ‘감시자들’, 저녁 8시 영화 ‘콰이어트 원’ 그리고 밤 10시부터는 영화 ‘더 울버린’이 편성됐다.
#주퍼터 어센딩 (개봉일: 2015년 2월 5일 / 상영등급: 12세 관람가 / 러닝타임: 127분)

SF, 모험, 액션 장르의 미국 영화 ‘주피터 어센딩(Jupiter Ascending, 2015)’은 라나 워쇼스키, 릴리 워쇼스키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밀라 쿠니스(주피터 존스 역), 채닝 테이텀(케인 역), 숀 빈(스팅어 역)이 출연했다.

영화 ‘주피터 어센딩’은 배우 ‘배두나’가 ‘라조’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7일 영화진흥위원에 집계에 따르면, 영화 ‘주피터 어센딩’의 누적 관객수는 30만 9842명이다.

영화 ‘주피터 어센딩’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주피터’(밀라 쿠니스)는 목성이 유난히 빛나던 밤, 태어난다.

어느 날 스카이 재커 ‘케인’(채닝 테이텀)이 주피터를 찾아 지구에 오면서 모든 운명이 달라진다.
주피터는 인간은 아브라삭스 가문이 키우는 농작물 같은 존재라는 것과 사실 자신이 지구의 주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에 주피터는 인류와 세계, 나아가 지구를 구할 새로운 존재로 탄생한다.”


#감시자들 (개봉일: 2013년 7월 3일 / 상영등급: 15세 관람가 / 러닝타임: 119분)

범죄, 액션, 스릴러 장르의 미국 영화 ‘감시자들(Cold Eyes, 2013)’은 조의석, 김병서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설경구(황반장 역), 정우성(제임스 역), 한효주(하윤주 역)가 출연했다.

7일 영화진흥위원에 집계에 따르면, 영화 ‘감시자들’의 누적 관객수는 550만 8017명이다.

영화 ‘감시자들’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경찰 내 특수조직 감시반은 범죄 대상에 대한 감시만을 전문적으로 담당한다.

그런데 이런 감시반의 철저한 포위망마저 무용지물로 만든 무장강도사건이 벌어진다.

단 3분만에 한 치의 실수도 없이 얼굴도, 단서도 남기지 않은 그들의 존재에 모든 시선이 꽂힌다.

자신의 존재를 절대 드러내지 않는 제임스(정우성 분)는 감시반의 추적이 조여올수록 더욱 치밀하게 범죄를 이어간다.

이에 감시반 황반장(설경구 분)과 하윤주(한효주 분)는 더 이상의 범죄를 막기 위해 모든 기억과 단서를 동원해 제임스를 쫓기 시작한다.”


#콰이어트 원 (개봉일: 2014년 9월 18일 / 상영등급: 15세 관람가 / 러닝타임: 97분)

공포 장르의 미국/영국 영화 ‘콰이어트 원(The Quiet Ones, 2014)’은 존 포그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올리비아 쿡(제인 하퍼 역), 샘 클라플린(브라이언 맥네일 역), 자레드 해리스(교수 커플랜드 역) 가 출연했다.

7일 영화진흥위원에 집계에 따르면, 영화 ‘콰이어트 원’의 누적 관객수는 9736명이다.

영화 ‘콰이어트 원’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1974년, ‘조셉’ 교수와 옥스퍼드 대학 연구팀 학생들은 런던 외곽의 텅 빈 저택에서 초자연적인 현상으로 고통 받고 있는 비밀스런 소녀, ‘제인’을 대상으로 기묘한 실험이 시작된다.

촬영감독 ‘브라이언’은 모든 과정을 기록하기 위해 합류 하고, 실험이 진행 될수록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어둠의 힘을 발견하게 된다.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있다고 믿었던 ‘조셉’ 교수의 예상이 빗나가며 엄청난 공포 앞에 직면하게 된다.”


#더 울버린 (개봉일: 2008년 7월 30일 / 상영등급: 12세 관람가 / 러닝타임: 111분)

SF, 액션 장르의 미국 영화 ‘더 울버린(The Wolverine, 2013)’은 라나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휴 잭맨(울버린 역)이 출연했다.

7일 영화진흥위원에 집계에 따르면, 영화 ‘더 울버린’의 누적 관객수는 107만 5333명이다.

영화 ‘더 울버린’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울버린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두 잃고 혼자 남겨진 고통으로 괴로운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영원불멸의 삶을 버리고 유한한 삶을 얻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제안 받게 된다.

그 가운데 처음으로 스스로의 약한 모습을 느낀 울버린은 극한의 상황에서 치명적인 적들과 대적하게 된다.

그리고 울버린은 이제껏 본 적 없는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존재로 거듭나게 된다.”
차윤호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