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홈플러스, 롯데월드어드벤처, 에버랜드,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공유
0

[이거 꼭 봐!] 홈플러스, 롯데월드어드벤처, 에버랜드,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홈플러스, 수제맥주 ‘달서맥주’ 판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세븐브로이맥주㈜가 출시한 수제 맥주 ‘달서맥주(3900원/330ml/알코올 4.2%)’를 전국 모든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달서맥주는 세븐브로이가 ‘강서맥주’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지역맥주 시리즈다.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시트러스 특유의 상큼한 첫 맛과 오렌지향의 에일 맥주(밀 맥주)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통합 모바일 앱 출시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기존에 운영 중인 모바일 매직패스 앱에 티켓 결제 기능을 더한 통합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16일(목) 밝혔다. 통합 모바일 앱을 활용하면 매표창구나 무인발권기를 거칠 번거로움 필요 없이 게이트에서 QR코드를 스캔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예매한 티켓도 예매번호를 모바일 앱에 입력하면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에버랜드, 튤립축제 신메뉴 출시

사진=에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버랜드
에버랜드가 한식, 중식, 양식, 스낵 등 새로운 메뉴 149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튤립축제에서는 봄꽃과 제철 나물을 식재료로 활용한 메뉴부터 봄을 상징하는 곤충인 나비와 꿀벌을 형상화한 메뉴까지 레스토랑별로 봄내음 물씬 풍기는 대표 메뉴를 선보인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명품브랜드 사전구매예약 서비스 실시

사진=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라아이파크 면세점
HDC신라면세점이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브랜드 사전구매예약서비스 ‘프라이빗 세일’ 을 오는 5월말까지 선보인다. ‘방문 예약 서비스’의 연장선상에 있는 서비스이자, 온라인으로 제품을 선택하고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구입하는 ‘역쇼루밍’ 쇼핑 트렌드에 맞춰 마련됐다. 페라가모, 버버리, 마크제이콥스, 토리버치, 몽블랑 등 용산 본점에 입점한 30여개의 명품 브랜드가 세일에 참여하며, 각 브랜드의 신상품에 한해 15~4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