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지수 '나혼자 산다' 출연 확정…"어린 시절과 똑 같네" 모태 미모 입증

공유
0

김지수 '나혼자 산다' 출연 확정…"어린 시절과 똑 같네" 모태 미모 입증

김지수가 20일 MBC 금요예능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지수는 최근 자신의 SNS에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모태미모임을 입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김지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김지수가 20일 MBC 금요예능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지수는 최근 자신의 SNS에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모태미모임을 입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김지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김지수가 '나혼자 산다'에 출연, 싱글라이프를 공개한다.

20일 김지수의 소속사 나무액터스 측은 글로벌이코노믹에 "김지수가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전했다. 이어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할 예정으로 최근 촬영을 마쳤다"고 덧붙였다.
김지수가 출연하는 MBC 금요 예능 '나혼자 산다'는 오는 24일 방송을 탄다.

한편, 김지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모태미모'임을 입증했다.

김지수는 사진과 함께 "엄마가 신겨놓은 흰색 스타킹이 늘 새까매지도록 고무줄놀이에 땅따먹기에 얼음땡에 뜀박질하기 참 좋아했던 아이였다"고 자신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들려줬다.

또 "요즘처럼 많은 학원에 다니지 않아도 되는 시대였으니 땅거미가 지도록 종일 나가 놀 수 있지 않았을까 싶다"며 "그 뛰어놀던 뒷골목들을 언젠가 찾아갈 수 있다면 정말 좋겠다. 너무 오래 되서 다 사라졌겠지만"이라고 추억을 되새김질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어릴 때부터 모태 미모', '미인은 어릴 때부터 미인',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