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BC '생방송 오늘저녁' 9900원 무한리필 순대한상 맛집 가격, 위치? 고양시 창고형 할인 화재매장 어디?

공유
2

MBC '생방송 오늘저녁' 9900원 무한리필 순대한상 맛집 가격, 위치? 고양시 창고형 할인 화재매장 어디?

MBC '생방송 오늘저녁' 가성비 헌터-14가지 음식 푸짐한 순대한상 9900원 무한리필 순대 맛집 가격, 위치? 대박의 신-고양시(원당역 근처) 창고형 할인 화재매장 어디?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565회 공식 홈페이지 스틸컷 (김준상 아나운서, 이재은 아나운서, 차예린 아나운서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MBC '생방송 오늘저녁' 가성비 헌터-14가지 음식 푸짐한 순대한상 9900원 무한리필 순대 맛집 가격, 위치? 대박의 신-고양시(원당역 근처) 창고형 할인 화재매장 어디?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565회 공식 홈페이지 스틸컷 (김준상 아나운서, 이재은 아나운서, 차예린 아나운서 진행)
MBC 편성표에 따르면 21일(화요일) 저녁 6시 10분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 565회가 방송된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오늘저녁 세상속으로>, <출동! 가성비헌터>, <대박의 신>, <별별열전> 코너로 꾸며진다.
특히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출동! 가성비헌터>코너에서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순대 전문점 ‘순대가 진짜 *** *’을 소개해 눈길을 모은다.

이 집에서는 9,900원으로 4가지 종류의 모둠 순대와 순대 전골 그것도 모자라 훈제오리, 곱창볶음, 잡채, 샐러드 등 총 14가지 음식이 차려지는 한 상뿐만 아니라 무료로 서비스되는 3종 부침개와 뻥튀기, 후식 음료와 반찬까지 마음껏 먹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이 집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소창 순대는 피를 넣지 않고 21가지 채소와 두부, 당면을 넣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여서 순대를 꺼리는 여성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한다.


이어서 <대박의 신> 코너에서는 창고형 할인 화재매장으로 대박의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 곳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국에도 딱 5군데밖에 없다는 화재매장의 틈새시장 속에서 연 매출 13억을 올리고 있는 화재매장의 생생한 현장을 공개한다.

화재매장 운영 15년차, 김종갑 (66세) 사장이 운영하는 가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원당역 근처)에 위치한 ‘서오릉 **’이다.

이곳 에서는 주방 용품부터 생활용품, 식료품, 잡화 등 수 천 가지의 물건을 50%부터 최대 90%의 할인율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똑 같은 제품을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 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화재나 수해를 입은 물건을 가져와 판매하고 있는 화재매장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부분 재해를 입었다는 게 믿겨지지 않을 만큼 상태가 양호해 잘만 고르면 보물창고가 따로 없다고 한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