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4일 금요일 구설수 관재수 시비수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4일 금요일 구설수 관재수 시비수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3월24일 금요일 운세(음력 2월27일·경술일)


분주하나 얻는 것이 없으니 실리는 챙기되 대의명분은 잃지 말라. 신의가 재산이다. 변화를 모색해도 피곤하기만 하게 되니 자중하도록 하라.



사업운의 확장은 가급적 피하고 금융 분야에서 뜻을 찾을 것. 현실에 입각한 냉정한 판단이 요구된다. 감정을 앞세우면 큰 불행을 초래하게 된다.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는 데서 자신의 목적도 이루어진다. 경솔함은 삼가고 섣부른 승부만 자제하면 매사가 좋다. 변화를 모색함이 바람직하다.



오늘은 그대의 날임을 명심하라. 능력을 믿고 과감하게 밀고 나갈 것. 귀인의 도움으로 재산이 불어나고 명성운도 얻게 된다. 건강운에도 이로운 운세.



독선 때문에 불화가 예상되니 주변과의 화목에 힘을 쓸 것. 겸허한 상태에서 내실을 다져가라. 승부는 내일로 미뤄라. 정신적 안정을 유지하라.



이웃과 융합하라. 성급치 말고 작은 이익을 중요시하는 정신이 필요하다. 변화는 신선한 의욕을 가져올 것이니 현실을 잠시 잊고 내일을 설계하라.



의욕과 능력의 침체가 예상된다. 작은 일에 연연치 말고 번잡한 일상을 벗어남도 좋다. 여건이 불분명하고 주위의 구설수, 관재수도 예상된다. 매사 자중하라.



매사에 상대방과의 갈등이 예상된다. 금전운의 손실도 따르니 신중하게 판단하고 행동하라. 타인을 시기하면 적만 만들게 된다. 대의명분에 따르도록.



현 위치를 활용할 때 큰 행운이 예상되니 욕심을 버리고 내실을 다질 것. 주관대로 밀고 가라. 구설수, 시비수가 예상되니 개의치 마라. 작은 비난에 동요치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구설수, 시비수, 망신수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판교 용인 수원 안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