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BS편성표 변경] '사랑은 방울방울' 결방, 정상방송 언제?…아쉬움 달래주는 공현주 "봄 네일 어때요?"

공유
0

[SBS편성표 변경] '사랑은 방울방울' 결방, 정상방송 언제?…아쉬움 달래주는 공현주 "봄 네일 어때요?"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SBS편성표 변경] '사랑은 방울방울' 결방, 정상방송 언제?…아쉬움 달래주는 공현주 봄 네일 어때요? /사진=배우 공현주 인스타그램 ('사랑은 방울방울' 한채린 역)
[SBS편성표 변경] '사랑은 방울방울' 결방, 정상방송 언제?…아쉬움 달래주는 공현주 "봄 네일 어때요?" /사진=배우 공현주 인스타그램 ('사랑은 방울방울' 한채린 역)
3월 23일 목요일 SBS 지상파 방송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7시부터 ‘특집 SBS 8시 뉴스’가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에 오후 7시 20분 방송예정이었던 SBS 일일저녁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이 결방 소식을 전했다.
그 가운데 ‘사랑의 방울방울’에서 한채린 역을 맡은 배우 공현주가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면서 결방의 아쉬움을 달랜다.

23일 공현주는 “수경이랑 #봄맞이 #네일”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랑은 방울방울’ 대본을 배경으로 하늘색, 분홍색 네일로 물들인 손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공현주는 촬영 일정이 미뤄져서 간만에 여유로운 브런치타임을 즐기고 있다는 소소한 일상과 ‘사랑은 방울방울’ 촬영 준비를 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눈길을 모은바 있다.

한편 SBS '사랑은 방울방울' 23일(목요일) 방송예정이었던 79회 방송분은 오는 24일(금요일) 저녁 7시 20분에 정상 방송된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