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5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공유
5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5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3월25일 토요일 띠별운세(음력 2월28일·신해일)


子(쥐띠운세) 48년생 현실에 충실하고 이웃과 융합하라. 행운의 여신이 미소 짓고 있다.
60년생 원만히 대처하면 큰 뜻도 이루어진다. 이성운, 사랑운 불화에 유의할 것.
72년생 의욕이 침체가 예상되나 하오부터 회복된다. 강인한 정신력이 필요하다.
84년생 자기중심적 행동에서 빚어지는 손실이 크다. 이웃과의 화목에 힘쓸 것.



丑(소띠운세) 49년생 겸허한 자세에서 귀인의 도움도 예상된다. 예기치 못한 행운이 따를 것이다.
61년생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을 모색하라. 특히 금전운이 길하며 사업운이 뒤따른다.
73년생 금전운, 승진운 행운이 보장되니 이를 적극 추구하라. 이성운, 연애운이 좋다.
85년생 분수를 지키고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지 말 것. 정신적 갈등이 예상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상대방과의 의견대립이 예상된다. 현실을 냉정히 분석한 뒤 행동하라.
62년생 과도한 지출이 예상되니 과욕을 버리고 무리한 승부는 삼가라.
74년생 이웃의 불신이 예상되나 개의치 말라. 주관이 흔들리면 얻을 것이 없다.
86년생 문서운에는 세심함이 요구된다. 사업운 확장을 삼가고 건강에도 유의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주위를 포용하는 데서 발전도 보장된다. 이웃과의 경쟁은 금물이다.
63년생 행운의 계기는 다가오니 과감하게 포착하라. 재물운, 성공운이 겸비된다.
75년생 처세를 바로 하는 데서 행운도 보장된다. 겸허하게 이웃과 융합하라.
87년생 의욕은 강하지만 소득은 없다. 정신적 안정을 유지하고 내일을 설계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친한 벗의 배신에 조심하고 이웃의 일에 관여치 말 것. 건강에도 유의하라.
64년생 쓸데 없는 곳에서 정력낭비가 예상된다. 자중하고 특히 여성관계에 조심할 것.
76년생 성급하면 실패한다. 결과보다 과정을 중히 여기고 욕심을 자제하라.
88년생 심신의 안정이 필요하다. 여행운, 귀인운이 따르니 가능하면 한적한 곳으로 떠나보는 것도.



巳(뱀띠운세) 53년생 신중한 처신이 요구된다. 이웃과의 마찰은 가급적 피하라.
65년생 의욕은 강하지만 소득은 없다. 정신적 안정을 유지하고 내일을 설계하라.
77년생 독선적인 행동으로 주변과의 갈등이 고조된다. 주위의 의견에 동조하도록.
89년생 분주한 만큼의 소득은 있을 것이나 욕심내지 마라. 이성운, 연애운의 불화에 유의할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계획은 세우되 실행은 내일로 미루어라. 과로와 스트레스에 유의할 것.
66년생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애정운도 행운이. 귀인의 도움이 있으면 금상첨화.
78년생 배타적 관계를 벗어나 이웃과 화합하라. 사업의 확장은 좋다.
90년생 주위의 도움은 큰 활력소가 될 것이다. 자중하고 겸허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의견대립이 예상되며 부부운, 자식운에도 불화가 따른다. 욕심을 버려라.
67년생 분수껏 행동하라. 상황을 냉정히 판단하고 겸허한 자세로 주위와 융합하라.
79년생 목적 달성에 좋은 시기다. 과감하게 행동하고 구설수에 연연치 말 것.
91년생 성실하면 뜻을 이룬다. 섣부른 승부를 피하고 안정된 하루를 보낼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착실히 내실을 다질 때 사업운, 금전운이 겸비된다. 경쟁과 승부는 가급적 피하라.
68년생 안정이 흐트러질 우려가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라. 건강에도 유의할 것.
80년생 명예욕으로 인한 큰 낭패가 예상된다. 안정을 취하고 분수껏 행동하라.
92년생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니 마음을 넓혀라. 책임은 확실히 지는 자세가 필요.



酉(닭띠운세) 57년생 현실적 이익을 얻기는 어렵다. 오후를 기점으로 점진적 발전을 도모하도록.
69년생 혁신적인 변화는 금전운의 이익을 보장한다. 과감하게 행동하라.
81년생 너그럽고 겸허하게 대처하라. 적극성을 가지고 목표를 추구하도록 하라.
93년생 분주한 만큼 직업운, 직장운, 승진운이 따른다. 망설이지 말고 자신을 믿으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이웃과의 원만한 관계에서 활력도 생겨난다. 실리는 챙기도록.
70년생 도전적인 자세에서 활기도 생겨난다. 행동보다 엄청난 행운이 보장된다.
82년생 성급하면 손실이 따르고 성실히 노력하면 예상외의 행운도 보장된다.
94년생 지나친 집념은 피로만 가중시킨다. 겸허한 마음으로 내일을 준비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무리한 욕심이 불화를 낳는다. 안정을 취하고 오후에는 과감히 행동하라.
59년생 행동에 변화가 필요한 때다. 주위와의 섣부른 경쟁은 절대 삼가라.
71년생 마음과 행동의 불일치로 갈등이 야기된다. 그러나 조급하지 마라.
83년생 행동에 앞서 마음의 여유부터 다져라. 욕심은 큰 손실을 초래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이사날짜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의정부 양주 동두천 파주 포천 남양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