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5일 토요일 사업운 금전운 투자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5일 토요일 사업운 금전운 투자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3월25일 토요일 운세(음력 2월28일·신해일)


성급하면 재난만 뒤따르니 매사 안정을 도모하고 내일을 준비하라. 너그럽고 겸허하게 대처하라. 오전은 안정을 취하고 오후는 적극성을 가지고 과감하게 목표를 추구하도록. 사업운, 투자운 확장은 금물.



매사를 합리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하라. 옳고 그름을 명확히 하는 데서 신의도 생겨난다. 사업의 무리한 확장은 삼갈 것이며 작은 이익에 집착하지 말라. 감정에서 빚어진 경쟁은 큰 손실을 초래한다.



분주한 만큼의 소득은 있을 것이니 욕심을 내지 말라. 과감한 모험 정신이 필요하며 합리적 이성보다는 직감에 따르는 것이 이롭다. 연예인, 예술가에게는 유명한 인기를 얻기에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현실적 이익을 얻기는 어렵겠다. 이웃과의 불화가 예상되니 대인 관계에 신중할 것이며 건강에도 유의하라. 금전운의 손실이 악화되어 심신이 피로하다. 인내가 최선이며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이익도 크며. 노력에 걸맞은 보람이 생길 것이니 활기 있는 하루를 엮어 가라. 처세를 바로 하는 데서 행운도 보장되니 겸허하게 주변사람들과 융합하라. 망설이지 말고 자신을 믿어라.



상대방의 저의를 고려하지 않으면 심한 구설수, 시비수에 휘말린다. 침착하면 손실을 막을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하게 처리하고 변화는 가급적 자제하도록 하라. 독선적인 언행으로 주변과의 갈등이 고조됨에 주의.



한 템포를 늦추는 여유가 필요하다. 감정에 치우치면 얻을 것이 없으니 합리적 판단과 과감한 행동을 추구할 것. 행운의 계기가 다가오니 과감하게 포착하여 내일을 도모함이 바람직하다. 성급함은 금물.



진실하게 행동하면 뜻하지 않게 귀인운이 따를 것이다. 혁신적인 변화는 금전상의 이익을 보장하니 과감하게 행동하라. 소득은 적어도 정신적 안정을 유지하고 내일을 설계하라. 공과 사는 분명히 할 것.



고집대로 행하면 손실만 뒤따르니 매사를 충실히 다져 나가라. 정신 육체의 불협화음이 예상되니 안정에 힘쓰도록. 경쟁도 삼가는 것이 이로우며 신중한 처신이 요구된다. 마찰은 가급적 피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구설수, 시비수, 망신수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대전 세종 청주 공주 계룡 충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