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동네 좋은 숙박] 관악구편

공유
1

[우리동네 좋은 숙박] 관악구편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우리동네 좋은 숙박코너에서는 야놀자와 함께 8 차례에 걸쳐 서울 지역의 다양한 중소형 숙박시설들을 소개한다. 이번 편에서는 관악구에서 깨끗한 시설과 차별화된 컨셉으로 인기가 많은 숙박시설들을 엄선했다.


신림 신트라. 야놀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림 신트라. 야놀자=제공
◇신림 신트라
2015년 2월 오픈 해 깔끔한 객실이 장점이며 포르투갈 동화 마을처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인기가 높다. 신림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 먹자골목, 순대타운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평일 오후 2시 입실 시 저녁 10시까지, 주말에는 12시 이전 입실 시 7시간 사용 가능하고 생일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림 K2. 야놀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림 K2. 야놀자=제공
◇신림 K2
신림역 8번 출구에 위치해 찾아가기 편리하다. 전 객실마다 벽면 디자인을 차별화했으며 무독성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최고급 월풀과 스파욕조를 설치해 도심 속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토스트와 커피, 아이스크림 등 먹거리도 이용자들의 인기가 높다.

신림 어반. 야놀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림 어반. 야놀자=제공
◇신림 어반
신림 지역 최고의 부띠크 호텔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선호도가 높다. 지하 1층에는 토즈 개념의 세미나실도 운영하고 있으며 대형 파티룸을 보유, 비즈니스부터 다양한 모임과 파티를 진행하기에도 적당하다. 1층 로비 프론트 앞에서는 제철 과일을 무제한 제공하고 있으며 추억의 뽑기판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서울대입구 린. 야놀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서울대입구 린. 야놀자=제공
◇서울대입구 린
2016년 5월에 오픈 한 신축 호텔이다. 도심 속의 숲이라는 컨셉으로 외관 입구부터 숲 이미지가 떠오른다. 테마별 객실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의류 스타일러도 설치되어 있으며 전신 안마기가 설치 되어 있는 객실도 있다.

서울대입구 54번가. 야놀자=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서울대입구 54번가. 야놀자=제공
◇서울대입구 54번가
깔끔하고 넓은 객실이 인상적이다. 전 객실 공조 시스템 설치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라텍스 침대와 거위털 침구류를 구비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소개된 우리 동네 좋은 숙박 시설 예약은 야놀자 또는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서 가능하다.

또한 야놀자에서는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할인 쿠폰 적용 가능한 근거리 제휴점을 찾아주는 기능인 ‘내 주변 쿠폰’을 도입했다. 주변에 위치한 선별된 숙박시설을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