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슬리피 아버지까지? '우결' 최민용♥장도연 생계형 신혼생활 공개

공유
0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슬리피 아버지까지? '우결' 최민용♥장도연 생계형 신혼생활 공개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확대보기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슬리피 아버지까지? '우결' 최민용♥장도연 생계형 신혼생활 공개 /사진=MBC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366회 예고캡처 '우결' 출연자 공명-정혜성,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이미지 확대보기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슬리피 아버지까지? '우결' 최민용♥장도연 생계형 신혼생활 공개 /사진=MBC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366회 예고캡처 '우결' 출연자 공명-정혜성,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
25일(토요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되는 MBC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366회에서는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 그리고 새커플 최민용-장도연의 달콤한 신혼생활이 공개된다.

MBC 토요일 예능 ‘우리결혼했어요’ 공식 홈페이지 방송안내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슬리피의 아버지를 만난 이국주, 태권도 커플이 된 공명-정혜성 그리고 신혼의 아침을 맞이한 최민용-장도연 커플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민용♡장도연 <우리 먹고 살게 해주세요>


어색했던 첫 만남을 뒤로하고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게 된 최민용-장도연 커플의 모습이 그려진다.

추억 가득한 LP판 노래를 배경으로 최민용이 핸드드립으로 직접 내린 커피를 맛보는 신혼의 아침을 달콤하기만 하다.

하지만 장도연의 아침식사 준비는 아슬아슬하기만 하고 결국 보다 못한 최민용이 나선다.

우여곡절 끝에 아침식사를 마친 최민용-장도연 커플은 본격적인 섬 생활을 위해 갯벌로 향하고 그곳에서 생계의 위협을 느낀다.

#슬리피♡이국주 <아버님 잘 부탁드려요~♡>


이국주가 슬리피의 아버지 즉 ‘시아버지’와 첫 만남을 가진다.
여성스럽고 조신해 보이고 싶은 이국주는 시아버님께 조심스러운 첫 인사를 건넨다.

하지만 개그우먼의 흥이 어디로 갈까? 슬리피 아버지의 드럼연주에 이내 흥이 폭발해 버린다.

그리고 이어진 식사자리에서 슬리피의 아버님은 이국주에게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하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한다.


#공명♡정혜성 <웃고 울고 사랑하고>


대학캠퍼스 커플이 된 공명과 정혜성의 두 번째 이야기가 전해진다.

태권도 4단 소유자 공명은 태권도 수업에서 숨겨뒀던 매력을 발산하고 이에 자극을 받은 정혜성도 태권소녀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한다.

하지만 갑자기 시작한 운동에 정혜성은 한계에 부딪히고 참았던 눈물이 쏟아진다.

공명-정혜성 커플은 이날 방송을 통해 달콤함 웃음과 울음으로 커플의 감정변화를 솔직하게 보여준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