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인국 입대…28일 연천 신병교육대대 입소…네티즌들 "내년 말부터 이쁜 걸음 걷자"

공유
0

서인국 입대…28일 연천 신병교육대대 입소…네티즌들 "내년 말부터 이쁜 걸음 걷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28일 오후 입대한다. /사진=서인국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28일 오후 입대한다. /사진=서인국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30)이 28일 군복무를 위해 입대한다.

28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서인국이 이날 오후 2시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육군으로 복무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서인국이 별도의 인터뷰 없이 조용히 들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서인국은 소속사를 통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 있지만, 2년이라는 시간이 금방 갈 것 같다.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서로 돌아올 만남을 기다리자"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 생각이 많이 날 것 같다"며 "그만큼 다시 만날 때 기쁨도 더 클 것이다. 열심히 나라를 지키고 더욱 늠름하게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앞서 서인국은 입대 하루 전인 27일 정오 마지막 디지털 싱글 앨범 '함께 걸어'를 발표했다. 서인국의 감미롭고 아련한 목소리가 담긴 이번 앨범에는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이 들어 있다.

한편, 서인국의 입대 소식을 접한 팬들은 '무사히 잘 다녀오고 2년 뒤에 다시보자'며 응원했다.

팬들은 "당분간 못 본다고 생각하니 좀 울컥하네. 그래도 주변에 보면 제대까지 시간 참 빠르대. 서인국이라서 군대 생활도 참 잘할 듯~ 팬들 위한 진심어린 노래에 또 울컥. 그동안 인국씨 덕분에 팬으로서 많이 웃고 행복했어요. 내년 말부터는 함께 이쁜 걸음 걸을 수 있겠지?!"(rangi****), "건강하게 잘 다녀와요. 서인국씨 팬이라서 너무 행복합니다"(kugiwor****)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