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나우 마운티아 外

공유
0

[패션 그거!] 노스페이스 나우 마운티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노스페이스, 브랜드가치 4년 연속 1위

사진=노스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4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노스페이스는 업계 최초로 키즈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출시하고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초경량 등산화 트렌드를 몰고 온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 등 혁신적인 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 블랙야크 나우, 헨리 화보 공개

사진=나우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나우 제공
나우(nau)에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LIVENAU’ 캠페인의 일환으로 헨리의 일상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헨리는 나우의 제품을 특유의 자유로움과 개성 있는 패션 감각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특히 영상과 화보에서 실제 헨리의 취미인 보드 타기 등의 휴식의 순간, 음악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을 담아 나우가 추구하는 가치와 스타일을 담아냈다.

◇ 마운티아, 데님 기능성 팬츠 선봬

사진=마운티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마운티아 제공
마운티아는 등산이나 라이딩처럼 레저활동을 즐길 때만 입는 아이템이 아닌 평소에 입어도 무리가 없는 아이템으로 데님 기능성 팬츠를 선보였다. 마운티아 ‘펜타팬츠’는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데님 소재를 사용해 액티브한 야외활동 시에도 움직임이 편안하며 어떤 아이템과도 조화롭게 매칭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 동아TV, 서울패션위크 온라인 생중계 제공

사진=동아TV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아TV 제공
동아TV가 ‘2017 FW 서울패션위크’의 주관방송사로 선정돼 컬렉션 전편을 온라인 생중계로 제공한다. 총 60여편에 달하는 전 디자이너 컬렉션에 대한 생방송 송출 서비스를 제공, 전세계 어디에서든 네이버 스타일라이브(StyLive) 채널, 유튜브를 비롯해 동아TV 홈페이지,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모바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 루이스클럽, 김건주와 콜라보 제품 출시

사진=루이스클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루이스클럽 제공
루이스클럽(LOUIS CLUB)이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와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캐주얼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티셔츠 4종이며, 각 티셔츠마다 호랑이, 사자, 사슴벌레, 닭이 판화 기법 중 하나인 실크스크린으로 표현됐다. 4월 7일까지 루이스클럽 커머스몰에서 예약 판매한다. 예약 판매 기간 내 구매 시 약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서울패션위크 패션필름 페스티벌 개최

사진=서울디자인재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서울디자인재단 제공
서울디자인재단은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프로그램 일환으로 29일부터 서울패션위크 패션필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31일까지 매일 저녁 7시 30분부터 DDP 3층 나눔관에서 패션관련 다큐멘터리와 영화가 각각 1편씩, 총 3편의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전 영화 무료 관람으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과 함께 현장 등록을 통해 참석 가능하다.

◇ 살레와, 택연 새 CF 공개

사진=살레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살레와 제공
살레와가 택연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택연은 주력 상품인 ‘라이트 트레인’을 신고 높은 건물에서 뛰어내리는 상황 연출을 통해 제품의 뛰어난 접지력을 강조했다. 이후 도심을 빠르게 달리는 모습을 통해 하이킹은 물론 트레일 러닝, 워킹까지 착용 가능한 멀티 기능성을 표현했다.

◇ H&M재단, 글로벌 체인지 어워드 시행

사진=H&M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H&M 제공
H&M 재단은 폐기물 없는 패션계로의 전환을 위해 2015년부터 매년 글로벌 체인지 어워드(Global Change Award)를 시행하고 있다. 누구나 전문심사위원단이 선정한 우승 후보 중 5팀의 우승자 선정을 위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를 통해 우승팀 모두에게 1백만 유로가 분할 지원 되는 것은 물론,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