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어퓨 스킨푸드 LG생활건강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어퓨 스킨푸드 LG생활건강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어퓨, 팩트 2종 4품목 출시

사진=어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어퓨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는 ‘원더 텐션 팩트 마데카소사이드’와 ‘원더 텐션 팩트 뽀송’ 등 2종 4품목을 출시했다. 어퓨 원더 텐션 팩트는 브랜드숍 어퓨가 올 1월 선보인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크림 제형의 쫀쫀한 내용물로 쿠션보다 커버력이 높고 화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 스킨푸드, 우수회원 키트 증정 이벤트 실시

사진=스킨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스킨푸드 제공
스킨푸드가 멤버십 우수회원인 S클래스와 VVIP회원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우수회원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수회원 키트는 스킨푸드 신제품 체험키트와 리프레쉬 구름 무드등, 쇼핑 지원금 선불카드로 구성됐다. 31일까지 스킨푸드 홈페이지 및 S멤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한 후, 4월 13일부터 17일 사이에 스킨푸드 매장을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 LG생건 숨37°, 시크릿 에센스 미스트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나 생기 넘치는 아침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숨37° 시크릿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 피부톤, 결, 탄력, 보습, 광채 등 생기 넘치고 빛나는 피부의 기본 요소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각종 매연, 미세먼지, 황사 등 외부 유해물질로 인한 자극과 노화로 인해 무너질 수 있는 피부 균형을 바로 잡아 주는 것이 특징이다.

◇ 웨이크메이크, 4D 레이싱 체험 마케팅 화제

사진=올리브영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올리브영 제공
올리브영의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가 한정판 라인 ‘웨이크메이크 X 굴리굴리 프렌즈’ 6종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4D 레이싱’ 체험 마케팅이 화제다. 최근 3주간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 웨이크메이크의 4D레이싱 체험에 참여한 고객은 5000여명에 이르며, SNS영상 조회수도 2주만에 2000건 이상을 돌파했다.

◇ 리엔케이, 빛크림 GS홈쇼핑서 역대 최대 구성

사진=리엔케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리엔케이 제공
리엔케이가 ‘트리플 래디언스 컬러 크림’(빛크림)을 오는 29일 GS홈쇼핑에서 역대 최대 구성으로 선보인다. 리엔케이 빛크림 스페셜 패키지는 정품 3개와 크림, 앰플 각 1개씩과 베스트 미백 라인의 스킨케어 세트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총 11개 제품으로 빛크림 런칭 이래 역대 최고의 구성이다. 뿐만 아니라 1000명을 추첨, 여행용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미미박스, 단독 런칭 리즐리 성공 정착

사진=미미박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미미박스 제공
미미박스는 중소 화장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자사에서 단독 런칭한 브랜드인 리즐리(Lizly)가 연이은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 리즐리 ‘왓 어 러블리 팔레트’는 지난해 10월 첫 출시 이후 약 1만5000개 이상 팔렸다. 리즐리는 아이섀도우 뿐만 아니라 매트 틴트, 글로시 틴트를 출시하면서 상품 및 고객 저변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