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송강(백진우), 이렇게 멋진데! 조이(윤소림) 짝사랑이라니?

공유
1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송강(백진우), 이렇게 멋진데! 조이(윤소림) 짝사랑이라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송강(백진우), 이렇게 멋진데! 조이(윤소림) 짝사랑이라니? (4회 예고) /사진=송강 인스타그램 ('그거너사' 백진우 역 나무엑터스 소속배우 송강)이미지 확대보기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송강(백진우), 이렇게 멋진데! 조이(윤소림) 짝사랑이라니? (4회 예고) /사진=송강 인스타그램 ('그거너사' 백진우 역 나무엑터스 소속배우 송강)
tvN편성표에 따르면 28일(화요일) 밤 11시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그거너사’)’ 4회가 방송된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4회에서는 쏠뮤직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된 윤소림(조이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 곳에서 클루드플레이 밴드에서 베이스는 맡고 있는 서찬영(이서원 분)과 쏠뮤직 대표 최진혁(이정진 분)이 각자 다른 생각을 가지고 윤소림에게 접근하면서 또 다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긍정에너지 윤소림과 천재 작곡가 강현결(이현우 분)의 상큼한 로맨스를 전하고 있다.

한편‘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천상의 목소리를 가지 여고생 윤소림을 짝사랑하는 기타리스트 백진우 역을 맡은 배우 ‘송강’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송강은 자신의 SNS에 “#프로필사진 #그녀는거짓말을너무사랑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송강’은 지성, 이준기, 천우희, 김소연, 김지수, 유준상, 한혜진, 김주혁, 신세경, 문근영, 유지태, 백윤식 등 37명의 배우가 소속된 엔터테인먼트 회사 ‘나무엑터스’에 소속된 배우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