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9일 수요일 문서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29일 수요일 문서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3월29일 수요일 운세(음력 3월2일·을묘일)


심리적 불안정으로 가정의 불화가 예상된다. 마음의 여유를 찾도록 노력하라. 안정을 찾아 내실을 다질 때이며 새로운 변화는 심신의 피로만 가중시킨다. 성급하면 되는 일이 없으니 유의하도록 하라.


처음부터 새로 시작하라. 불필요한 욕심 때문에 다된 밥에 재를 뿌릴 운세다. 매사 의욕이 침체되니 주관을 잃으면 얻을 것도 없다. 창조적인 생각에서 뜻이 이뤄지니 건강에 유의하여 내일을 준비할 것.


분수만 지키면 행운은 보장된다. 괜히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구설수, 시비수만 예상된다. 의욕이 솟아나고 행운도 따르게 된다. 자신감을 갖고 미뤄오던 문제들을 해결하도록 하라. 금전운, 문서운, 투자운, 매매운이 따른다.


소신껏 행동하되 작은 것을 양보함이 이롭다. 구설수, 관재수에도 휘말릴 조짐이니 신중히 처신하라. 정신적 안정이 요구된다. 문서운에 신중하고 계약운이 불미하니 가급적 피하라. 대인관계는 원만함이 최선이다.


귀인의 도움이 승리의 관건이니 마음을 넓혀 타인을 포용하라. 마음을 너그러이 하되 실리는 챙겨라. 매사를 철두철미하게 처리하고 가까운 이웃의 오해를 사지 말라. 힘 있는 사람의 비위를 거스르지 말 것.


현실을 냉정히 파악한 뒤 행동에 임하라. 경솔하면 금전운의 손실이 예상된다. 세심하게 마무리 지을 때 다가온 불행들을 피할 수 있다. 나태해지면 경쟁자에게 패배한다. 명분과 명예운을 중시하도록.


타인과의 마찰은 감수하고 주관대로 과감히 밀고 가면 예상외의 큰 행운은 보장된다. 주변과의 이익과 합치되는 선에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라.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은 기쁨이 따른다. 큰 욕심은 절대 금물이다.


독선 때문에 금전손실이 커질 조짐이다. 겸허하게 타인을 대하고 이성운, 애정운의 양보가 필요하다. 위신의 실추가 예상되고 갈등도 심화된다. 사업운에 큰 권태기가 오니 자중하고 내일을 준비하도록 하라.


가급적 완벽하게 매사를 처리하라. 내면의 세계를 중시할 때 성과도 높아진다. 사소한 일로 큰 손실을 입게 되니 냉철한 판단과 적극성이 요구된다. 이성운에 문제가 심해질 조짐이니 몸가짐에 유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춘천 원주 강릉 동해 태백 속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