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요일예능] '불타는 청춘' 최성국, 소원성취! 100회 맞이 이벤트 정답, 당첨자 오늘 발표?

공유
0

[화요일예능] '불타는 청춘' 최성국, 소원성취! 100회 맞이 이벤트 정답, 당첨자 오늘 발표?

[화요일예능] '불타는 청춘' 최성국, 소원성취! 100회 맞이 이벤트 정답, 당첨자 오늘 발표?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캡처 ('불타는 청춘' 구본승, 최성국 100회 맞이 아주 소소한 이벤트)이미지 확대보기
[화요일예능] '불타는 청춘' 최성국, 소원성취! 100회 맞이 이벤트 정답, 당첨자 오늘 발표?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캡처 ('불타는 청춘' 구본승, 최성국 100회 맞이 아주 소소한 이벤트)
28일(화요일) 밤 11시 10분에는 SBS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불청)’ 100회가 방송된다.

‘불타는 청춘’ 100회에서는 6명의 남자 출연진 김국진, 구본승, 최성국, 김광규, 류태준 그리고 또 다시 등장한 권선국과 여성 출연진 4명 강수지, 김완선, 이연수, 양수경까지 총 10명의 출연자가 풍성한 재미를 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불타는 청춘’ 멤버들이 53번째 생일을 맞은 김국진의 생일을 준비하고 축하하는 자리를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한다.

그리고 지난 15일 예고 했던 ‘불타는 청춘’ 100회 이벤트 퀴즈의 정답을 공개한다.

지난 15일 98회 예고를 통해 알렸던 ‘불타는 청춘’ 100회 이벤트 퀴즈는 바로 김광규가 하고 있는 게임의 종류를 맞추는 것이었다.

그 당시 공개된 영상 속에는 눈을 가린 김광규가 방바닥을 날고 뛰며 소리를 질러대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 게임은 최성국이 지난 해 5월부터 꼭 해보고 싶다고 요청했던 게임으로 SBS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정답에 응모할 수 있었다.

한편 구본승과 최성국이 안내했던 ‘불타는 청춘’ 100회 이벤트는 당첨자 3명에게 양수경의 친필사인 CD, 김완선 단독콘서트 초청권 1매, ‘불타는 청춘’ 회비 2만원 등 소정의 상품의 증정한다.
이에 ‘불타는 청춘’ 100회 방송을 앞두고 게임을 맞추는 퀴즈의 정답과 당첨자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