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30일 목요일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30일 목요일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3월30일 목요일 운세(음력 3월3일·병진일)


명예운이 커지고 문서운, 매매운, 계약운 행운도 예상된다. 신용이나 보증에는 과감하도록. 모든 일을 솔직하게 처리하고 자신감을 갖고 행동하라. 경쟁은 삼가도록. 주위의 의견을 소중히 하고 건강에 유념할 것.


명분보다는 실리에 치중하라. 주관대로 밀고 나갈 것이며 때로는 과격함도 필요하다. 지연되던 일들이 해결될 운세이니 자신의 입지를 강화하고 승부에도 용감하라. 위신이 실추되고 구설수, 망신수도 따른다.


과감한 행동은 큰 결실을 가져올 것이나 소중한 벗을 떠나보내게 된다. 매사를 순리대로 풀어가라. 분주한 만큼 얻을 것도 많은 날이다. 직선적인 행동은 자제하고 끈질긴 집념으로 성공운, 출세운을 이루도록.


극기의 정신이 요구된다. 자기관리와 생활의 안정에 힘쓸 것. 굳건한 의지와 불굴의 인내심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당장의 성과는 없을 것이나 오늘에 만족하라. 큰 행운을 탐하라. 이성운, 결혼운에 신중할 것.


자신의 이익과 결부하여 행동하라. 애정운, 연애운에 기쁨이 따르나 예상치 못한 불행도 따르니 경솔함을 삼갈 것. 구설수에 얽매이면 얻을 것이 없다. 자신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내일을 도모하라.


자신의 능력을 두루 인정받을 것이나 적을 만들 소지가 크다. 대인관계에 유의할 것. 승진운, 직장운, 재물운이 있지만 주변의 도움이 있을 때만 가능하다. 대인관계를 원만히 유지하라. 겸허한 가운데 내실을 다져라.


뚜렷한 주관과 강인한 인내심이 요구된다. 작은 소득에도 감사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감정을 억제하고 때론 어리석어 보이는 타인의 의견에도 동조하라. 현실을 고려하여 주도면밀하게 추진하라.


예기치 못한 행운들이 곳곳에서 미소 짓고 있으니 무리하지 말고 차근히 추진하라. 계획은 반드시 실행하라. 실행한 계획들이 예상외의 좋은 결과를 낳을 것이다. 재물운, 투자운이 높으니 투자에 과감하도록.


자기 욕구에만 급급하며 이웃의 원성만 산다. 이웃과 협력하여 큰일을 도모하라. 자존심으로 인한 불화가 예상되고 가까운 벗과의 다툼도 예상된다. 불만이 싹틀 조짐이 보이면 행동거지에 신중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취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춘천 원주 강릉 동해 태백 속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