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30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3월30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3월30일 목요일 띠별운세(음력 3월3일·병진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의욕이 높아지고 능력도 인정을 받는다. 보다 적극적으로 매사에 임하도록.
60년생 변화를 모색하고 발전의 계기를 포착하라. 안정에만 매달리면 실익은 어렵다.
72년생 능력을 비로소 인정을 받게 된다. 문서운, 매매운, 계약운의 뜻을 이룰 조짐이니 계약 등에 힘쓸 것.
84년생 노력보다 더 큰 이익이 보장되며 대인관계도 무난하다. 이성운, 애정운, 결혼운에 불화가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건강에 유의하고 욕심은 자제하라.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에도 불화가 예상되니 가급적 양보할 것.
61년생 주관을 강조하면 주변과 불화가 생긴다. 이웃의 의견에 동조하여 무난하게 처신하라.
73년생 묵은 것을 버리고 새것을 취하라. 과거에 대한 미련은 시간낭비일 뿐이다.
85년생 작은 것을 구할 때 큰 것도 이뤄진다. 과대망상은 패가망신의 적신호임을 명심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독선적인 면이 강하게 돌출되고 갈등이 따르며 오해가 빚어지니 자중할 때.
62년생 능력 이상의 성과를 거두어들일 수 있으며 문서운 발전이 따를 듯.
74년생 적극적인 행동이 목적을 이루게 할 수 있으나 겸허한 인간적인 처세가 필요.
86년생 착실히 기본을 쌓아 올리는 것이 필요하다. 변화변동에 순응하면 이익이 따를 수도.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매사 뜻한 대로 이뤄진다. 가급적 욕심을 크게 하여 과감히 추진하라.
63년생 얻고자 함은 많으나 심신의 피곤만 가중된다. 안정이 최선이다.
75년생 문서운이 길하니 계약에서 승기를 잡되 투기는 삼가는 것이 좋다.
87년생 일이 잘 풀릴수록 매사에 신중하라. 예상외의 곳에서 악재가 도사린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주변 환경에 큰 변화가 따르니 자기관리에 최선을 다하라. 큰 행운도 예상된다.
64년생 도약의 계기가 주어지니 과감한 변화를 모색하라. 주변과의 화목이 요구된다.
76년생 끈질긴 집념을 가지면 뜻을 이룰 수도 있다. 주위여건에 흔들리지 않도록.
88년생 문제해결의 실마리가 풀리며 목적을 관철시킬 수 있다. 사랑운, 애정운에도 좋은 결실.


巳(뱀띠운세) 53년생 주변과 마찰이 예상되니 침묵이 최선이다. 무리함을 삼가고 점진적 발전을 택하라.
65년생 주변으로부터 능력을 인정받기 시작한다. 한번 마음 먹으면 과감하게 실천하라.
77년생 독창성을 최대한 발휘하라.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실익이 없다.
89년생 적극적으로 행동할 때 다가온 불행을 피할 수 있다. 안정에 집착하면 사업운, 계약운에 난관.


午(말띠운세) 54년생 자기관리에 치중하여 내일을 도모하라. 주변의 의견에 동조하면 심신에 피로가 쌓인다.
66년생 경솔함을 삼가고 명분을 중시하라. 대인관계를 중시함이 뒷날에 이롭다.
78년생 다소의 구설수, 시비수가 있더라도 주관대로 밀고 가라. 타인의 의견을 따르면 실익은 없다.
90년생 애정에 금이 가고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도 난관에 봉착. 투자를 삼가고 대인관계에서 뜻을 구하도록.


未(양띠운세) 55년생 과감한 승부가 필요하다. 명예운을 추구함이 좋고 귀인의 도움도 적극 수용하라.
67년생 주변과의 갈등이 심화될 조짐이니 가급적 양보하라. 대인관계는 원만히.
79년생 타인의 자극에 쉽게 동요되면 얻는 것 없이 심신만 피로하다. 건강 조심.
91년생 현실에 적잖은 무리를 느낄 때이나 좌절은 금물이다. 오후는 안정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사업운에선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단 타인을 배신하면 망신살.
68년생 이웃의 의견을 존중할 때 자신의 목표도 달성될 것이나 부화뇌동은 삼가라.
80년생 자신의 입장만 세우지 말고 타인의 의견도 존중해야 매사가 순탄하다.
92년생 집념을 갖고 난관을 극복하라. 타인의 도움을 수렴하면 소정의 목표는 달성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원기가 회복되고 주위의 신망도 높아진다. 사업운, 투자운 확장도 고려해 봄직하다.
69년생 냉정한 판단과 과감한 행동이 요구된다.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실익이 없다.
81년생 의욕과 능력이 겸비될 것이나 과도한 승부는 삼가는 것이 좋다. 이성운, 애정운에 기쁨이.
93년생 묵묵히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라.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구설수, 망신수가 커진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지연된 일들이 해결될 조짐이지만 마음을 좁게 쓰면 행운을 놓친다.
70년생 괜한 욕심을 삼가고 대인관계에서 뜻을 구하라.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면 망신살.
82년생 보증엔 절대 관여치 말라. 가까운 벗의 배신도 우려되니 신중히 처신할 것.
94년생 매사 뜻한 대로 이뤄질 것이나 이성운, 사랑운에는 신중함이 필요하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혁신적인 변화를 도모하라. 현실에 안주하면 짜증만 더해진다.
59년생 굳건한 의지가 요구된다. 한번 좌절하면 회복키 어려우니 난관을 극복하라.
71년생 안정을 추구해야 매사가 순조롭다. 오후엔 귀인의 도움이 있다.
83년생 이성운 문제가 심화되고 경쟁에서도 패배할 조짐이니 행동에 신중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이사날짜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춘천 원주 강릉 동해 태백 속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