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식당·주점 5%↓

공유
0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식당·주점 5%↓

우리카드 직장인 맞춤 ‘위비 Five’ 체크카드 출시…연회비 무료

우리카드가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위비 Five’ 체크카드를 선보인다. 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카드가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위비 Five’ 체크카드를 선보인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성 기자]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위비 Five’ 체크카드가 나왔다.

29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상품명 ‘Five’는 신데렐라 속 마법처럼 정해진 5시간 동안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5% 할인이나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두 가지 뜻을 의미한다.
퇴근 후 약속이나 야근 등으로 카드 사용이 많은 직장인을 위해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음식점과 주점, 노래방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 혜택도 있다. 위비마켓·G마켓·11번가·쿠팡·티몬 등 온라인 쇼핑몰과 CU·GS25·올리브영·왓슨스 등 편의점 및 뷰티스토어에서도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과 해외 직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유료 어플 구매 등 해외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출퇴근길에도 서비스가 제공된다. 버스·지하철·택시 5% 할인과 자가용 운전자를 위한 SK주유소 5% 할인 혜택이 있다. 카드는 우리은행 영업점과 우리카드 홈페이지, 모바일앱에서 발급 받으면 된다. 연회비는 없다.

김은성 기자 kes04@g-enews.com